본문 바로가기
☆추천☆

스텔스바운드 레벨팩

by 악마게임 2014. 8. 14.
반응형

스텔스바운드 레벨팩 * 스텔스바운드게임 * 스텔스바운드게임하기 * 잠입액션게임 * 스텔스바운드2 * 플래시잠입게임

 
스텔스바운드
스텔스어쌔신
블레이드러쉬
언더코버옵스


게임 제목 : 스텔스바운드 레벨팩 (Stealth Bound - Level Pack)
게임 타입 : 모험, 두뇌
게임 용량 : 10.4Mb

게임 평점 : 4.00 out of 5 
게임 설명 : [스텔스바운드]게임은 주인공캐릭터의 다양한 잠입능력과 주변의 장치를 잘 활용해서 경비병 혹은 감시카메라를 피해 출구로 탈출해야 하는 고퀄리티의 플래시 잠입액션게임입니다. 위 게임은 [스텔스바운드 레벨팩]으로 25단계의 새로운 레벨을 즐길 수 있습니다.
 

 

1. 잠입 그리고 탈출!!
[스텔스바운드 레벨팩]게임은 전작과 같은 방법으로 진행되는 잠입액션게임입니다. 사용자는 주인공캐릭터를 컨트롤해서 출구로 무사히 탈출시키는 것이 목표입니다. 방향키로 이동(←→), 점프(↑), 숙이기(↓)를 합니다. Z키는 액션키로서 [스위치작동, 키카드 사용, 공격, 시체숨기기, 엄폐하기 등]의 다양한 액션을 수행하는데 사용됩니다.

2. 25단계
[스텔스바운드 레벨팩]에서는 25단계의 새로운 미션레벨이 제공되며, 각 단계마다 곳곳에 놓여 있는 3개의 별을 모두 획득해서 완벽 공략에 도전해보시길 바랍니다

또한, 미션이 시작되면 1000점의 스코어에서 -1점식 카운트다운됩니다. 사용자는 최대한 빨리 탈출에 성공함으로써 베스트 스코어를 기록해보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