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험

1인용모험게임 * 바주카보이

by 악마게임 2014. 3. 16.
반응형

1인용모험게임 * 모험플래시게임 * 금캐기게임 * 바주카포게임 * 미사일게임 * 금캐기게임 * 바주카보이 * 모험플래시게임

 
스팅거제드
벡스2
알케미스터리
원스 어폰어 라이프


게임 제목 : 바주카보이 (Bazooka Boy)
게임 타입 : 모험, 퍼즐

게임 평점 : 4.00 out of 5 
게임 설명 : [바주카보이]게임은  바주카보이의 바주카포를 사용해서 땅속에 있는 벽돌을 부수고 벽돌 안쪽 곳곳에 있는 골드(Gold)를 모두 획득해야 하는 금캐기 퍼즐모험게임입니다.
 

 

1. 이동 & 공격
[바주카보이]게임은 바주카포를 들고 있는 귀여운 바주카보이캐릭터를 컨트롤해서 땅 속에 있는 골드(Gold)를 획득하는 것이 미션목표입니다. 사용자는 WASD로 캐릭터를 이동하고, 마우스로 목표물을 겨냥해서 바주카공격을 할 수 있습니다. 캐릭터는 자신이 쏜 바주카포나 다이너마이트에 데미지를 입지 않으므로 부담없이 플레이할 수 있을 것입니다.

2. 벽돌
땅 속에는 다양한 색깔벽돌 및 방향표시벽돌들이 출현합니다. 색깔벽돌은 캐릭터의 바주카포로 부술 수 없으며, 각 색깔에 맞는 느낌표(!)벽돌을 부숨으로써 함께 파괴시킬 수 있습니다. 또한, 방향표시벽돌은 해당 방향으로 자동이동하는 벽돌입니다. 사용자는 벽돌의 특성과 골드의 위치를 잘 파악해서 미션을 공략하시길 바랍니다.

3. 20레벨
[바주카보이]게임은 전체 20단계의 미션레벨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각 단계마다 출현하는 모든 골드를 획득해야지만 다음레벨로 넘어갈 수 있습니다. 게임화면 왼쪽 하단에 남아있는 골드의 갯수와 현재레벨 플레이시간이 표시되어 있습니다. 사용자는 신속하게 모든 골드를 획득함으로써 미션공략과 함께 타임기록도 세워보시길 바랍니다. 
 
 
 
이동 : WAD
공격 : 마우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