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추천☆

바주키 포칼립스 * Bazooki - Pocalypse

by 악마게임 2014. 6. 8.
반응형

바주키 포칼립스 * 바주키 포칼립스 * 좀비죽이기게임 * 좀비죽이는게임 * 재미있는 좀비총게임 * 총퍼즐게임 *총쏘기게임

 

더 그레이트 바주키
데스랩
디제스터 윌 스트라이크3
닌자캐논2


게임 제목 : 바주키 - 포칼립스 (Bazooki - Pocalypse)
게임 타입 : 액션, 모험, 퍼즐
게임 용량 : 8.6Mb

게임 평점 : 4.30 out of 5 
게임 설명 : [바주키 - 포칼립스]게임은 주인공캐릭터가 가지고 있는 바주카포를 포함한 4종류의 무기를 사용해서 좀비들을 제거해야 하는 재미있는 슈팅퍼즐게임입니다.
 

 

1. 무기사용
[바주키 - 포칼립스]게임은 턱수염이 덥수룩한 주인공캐릭터의 다양한 무기를 사용해서 화면에 출현한 좀비를 모두 제거하는 것이 목표입니다. 캐릭터는 4종류의 무기(권총, 샷건, 바주카포, 수류탄)를 사용하며, 게임진행을 통해서 하나씩 획득하게 됩니다. 좀비들은 체력을 가지고 있으며, 무기마다 좀비들에게 각각 다른 데미지를 줍니다.

사용자는 마우스로 클릭(Hold)한 후 목표물을 겨냥해서 공격하면 됩니다. 게임화면 화단에 있는 무기슬롯에서 마우스로 직접 선택하거나 1~4번 숫자키로 선택해서 교체사용할 수 있습니다.

2. 32단계 & A+등급
[바주키 - 포칼립스]게임은 전체 32단계의 미션레벨로 구성되어 있으며, 새로운 장소를 모험하는 방식으로 단계가 진행됩니다. 각 단계는 사용할 수 있는 무기와 무기의 총알이 다르게 제공됩니다. 최소의 무기사용으로 단계를 클리어했을 경우에는 A+등급을 획득하게 됩니다. 사용자는 주어진 상황에 맞게 제공된 무기의 특성을 고려해서 적절하게 사용함으로써 게임을 완벽하게 공략해보시길 바랍니다.
 
 
 
기본조작 : 마우스
무기선택 :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