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험

크리퍼즈

by 악마게임 2014. 7. 14.
반응형

크리퍼즈 * 크리퍼즈게임 * 던전모험게임 * 슈팅플래시게임 * 플래시 RPG게임 * 1인용RPG게임 * 1인용모험게임

 
슬레인
이스케이프 투 헬
아토믹 크립 스포너
루트히어로


게임 제목 : 크리퍼즈 (Kripperz)
게임 타입 : 슈팅, 모험
게임 용량 : 4.7Mb

게임 평점 : 4.30 out of 5 
게임 설명 : [크리퍼즈]게임은 크리퍼즈로 불리우는 외계생명체에게 점령당한 연구실을 되찾기 위해 연구실을 구석구석 모험하면서 흩어져 있는 룬(Rune)을 찾고, 크리퍼즈의 우두머리를 제거해야 하는 올드스타일의 중독성 플래시슈팅게임입니다.
 

 

1. 이동 & 공격
[크리퍼즈]게임은 주인공캐릭터로 실험실을 수색하면서 출현하는 크리퍼즈를 제거하는 8비트모험게임입니다. 사용자는 WASD로 캐릭터를 이동하고, 마우스로 적유닛을 겨냥해서 공격합니다. Q는 무기교체, E는 자동연사를 설정하고, 스페이스는 소지하고 있는 수류탄을 던질 수 있습니다.

2. 파워업
적유닛을 제거하면 각종 파워업 아이템들이 떨어집니다. 파워업아이템으로는 [트리플샷, 스피드, 슈퍼아머, 모르겐슈테른(2개의 스파이크볼 생성), 둠(10명의 적 제거)]가 있으며, 그외 [룬(포탈을 열기 위해서 6개의 룬이 필요함), 열쇠, 코인, 구급상자, 생명 풀충전, 아머 풀충전, 플라즈마]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3. 상점
사용자는 미션이 시작하는 지점에서 4종류의 상점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상점은 [체력, 아머, 플라즈마, 수류탄]이 있으며, 게임오른쪽 상단에 있는 미니맵에서 상자아이콘으로 표시됩니다. 사용자는 보스전에 임하기 전에 상점이 있는 방으로 되돌아와서 재정비하시길 권장합니다.
 
 
 
이동 : WASD
공격 : 마우스
수류탄 : 스페이스
무기교체 : Q
자동공격 : 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