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험

지옥탈출 * 이스케이프 투 헬

by 악마게임 2014. 6. 10.
반응형

지옥탈출 * 지옥탈출게임 * 이스케이프 투 헬 * 이스케이프투헬 * 지옥모험게임 * 악마게임 * 악마모험게임 * 악마rpg게임

 
마이티 나이트
루트히어로즈
디마닉던젼
케르베로스


게임 제목 : 이스케이프 투 헬 (Escape to Hell)
게임 타입 : 모험, RPG
게임 용량 : 2.3Mb

게임 평점 : 4.40 out of 5 
게임 설명 : [이스케이프투헬]게임은 귀여운 악마캐릭터를 컨트롤해서 다양한 적 악마유닛과 싸우면서 위험천만한 지옥의 던전을 모험하는 아기자기하고 재미있는 모험RPG게임입니다.
 

 

1. 이동 & 공격
[이스케이프 투 헬]게임은 캐릭터로 던전에 있는 적유닛을 제거하고 각종 함정을 피해 출구로 이동하는 것이 목표입니다. 사용자는 WASD or 방향키(←↑↓→)로 캐릭터를 이동하고, 마우스로 적을 겨냥해서 망치로 공격(왼클릭)하면 됩니다. 또한, 악마캐릭터는 기를 모아서 풀스윙하는 분노의 공격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마우스클릭을 눌러 기를 모으고, 클릭을 떼면서 공격하면 됩니다.

2. 상점(Shop)
사용자는 게임을 통해 획득한 돈으로 상점(Shop)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상점에서는 [코인마그넷, 아머, 은폐(Invisibility), 무기범위 증가(Meat Cleaver), 네잎클로버, 이동속도 증가, 무적(Invinciblity), 크로스보우]의 8가지 항목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각 항목당 최대 3단계까지 업그레이드시킬 수 있다.

본 게임은 같은 던전에서 다양한 미션을 진행하게 되며, 미션클리어를 통해 코인을 보상받을 수 있습니다.
 
 
 
이동 : WASD or ←↑↓→ 
공격 : 마우스 or Spac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