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디펜스

영웅막기게임 * 아토믹 크립 스포너

by 악마게임 2014. 4. 12.
반응형

영웅막기게임 * 영웅디펜스게임 * 영웅막는게임 * 아토믹 크립 스포너 * 독특한 디펜스게임 * 중독성 강한 디펜스게임

 
비트던전
루트히어로
루트히어로즈
비트배틀


게임 제목 : 아토믹 크립 스포너 (Atomic Creep Spawner)
게임 타입 : 디펜스
게임 용량 : 1.6Mb

게임 평점 : 4.10 out of 5 
게임 설명 : [아토믹 크립 스포너]게임은 항상 영웅캐릭터로 던전으로 들어가 몬스터를 죽이고 적의 건물을 파괴했다면, 이번엔 그 반대입니다!! 던전을 지키는 몬스터 입장이 되어 던전을 여기저기 누비는 영웅을 죽여야 하는 참신한 발상의 영웅막기게임입니다.
 

 

1. 영웅막기
[아토믹 크립 스포너]게임을 시작하면 영웅캐릭터가 던전으로 들어와서 던전에 있는 돈을 훔쳐가고, 문을 부수고, 구체를 파괴하고, 심지어 몬스터들을 무자비하게 학살합니다. 모든 구체를 파괴한 영웅몬스터는 출구로 빠져나가게 됩니다. 사용자는 영웅이 출구로 빠져나가기 전에 몬스터들을 소환해서 영웅을 제거해야 합니다.

2. 유닛소환
영웅이 던전에서 돈을 훔치고, 문을 부수고, 구체를 파괴할 때마다 분노수치가 상승합니다. 게임화면 왼쪽 하단에 분노수치가 표시되어 있습니다. 사용자는 분노수치를 소모해서 3종류의 몬스터를 소환하거나 하나의 아이템상자를 설치할 수 있습니다. 몬스터는 숫자키(1, 2, 3)를 눌러서 선택하고, 마우스로 원하는 장소를 클릭해서 소환하면 됩니다. 영웅 주변에 빛이나는 범위 안에는 소환할 수 없으므로 참고바랍니다. 아이템상자를 설치하면 영웅캐릭터는 아이템상자를 열기 위해 접근할 것입니다. 최대한 영웅의 이동을 늦춰서 영웅제거에 성공하시길 바랍니다.
 
 
 
유닛소환 : 마우스
유닛선택 :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