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험

슬레인

by 악마게임 2013. 7. 15.
반응형

슬레인 * 8비트기사게임 * 8비트게임 * 8비트플래시게임 * 플래시rpg게임 * 8비트rpg게임 * rpg플래시게임 * 모험게임

 
비트던전
던젤랏
에놀라
렐름오브더매드갓


게임 제목 : 슬레인 (Slayin)
게임 타입 : 모험, 8비트

게임 평점 : 4.10 out of 5 
게임 설명 : [슬레인]은 플래시 버전으로 출시된 iOS의 모바일게임입니다. 본 게임은 캐릭터를 통해서 좌우로 이동하면서 출현하는 다양한 몬스터 & 보스급 유닛들을 제거하는 RPG방식의 게임으로, 단순한 8비트화면과 중독성있는 사운드트랙을 가진 모험게임입니다.
 

 

1. 이동 & 공격
[슬레인]게임은 캐릭터를 통해 제한된 장소를 이동하면서 위아래에서 출현하는 적유닛을 제거해야 합니다. 사용자는 좌우방향키(←→)로 좌우이동하고, 스페이스(Space)로 점프할 수 있습니다. 공격은 캐릭터가 들고 있는 무기및 기술로 적유닛에게 터치시켜서 쉽게 제거할 수 있습니다.

2. 상점(Shop)
적유닛을 제거하고 획득한 코인으로 상점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상점은 망토를 덮어 쓴 캐릭터가 출현했을 때 터치해서 이용하면 됩니다. 상점에는 각 캐릭터의 3가지 업그레이드와 아머(전체 HP증가), 체력회복의 5가지 항목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3. 캐릭터
[슬레인]게임에서는 3명의 특색있는 캐릭터를 선택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캐릭터는 [기사, 마법사, 네이브]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잠겨져 있는 마법사와(Lv25), 네이브(Lv50) 캐릭터를 언락시키기 위해서는 하나의 캐릭터로 정해진 레벨을 돌파해야 언락될 것입니다.
 
 
 
이동 : ←→
점프 : Spac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