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퍼즐&스킬

총게임하기 * 데스랩

by 악마게임 2014. 2. 9.
반응형

총게임하기 * 총 게임하기 * 플래시총게임하기 * 퍼즐총게임 * 슈팅퍼즐게임 * 1인용총게임 * 재미있는총게임 *총쏘는게임

 
스페이스맨2023
리틀닌자
킹롤
에이지오브원더


게임 제목 : 데스랩 (Death Lab)
게임 타입 : 슈팅, 퍼즐

게임 평점 : 4.1 out of 5 
게임 설명 : [데스랩]게임은 주인공캐릭터의 4가지 무기를 사용해서 다양한 상황에 놓여 있는 적유닛을 모두 제거하고, 각종 미션을 수행해야 하는 쉽고 재미있는 플래시게임입니다.
 

 

1. 4가지 무기
[데스랩]게임은 화면에 보이는 모든 적 보안 유닛을 제거하고 실험실을 탈출하는 것이 목표입니다. 캐릭터는 4가지의 무기[기본총,수류탄, 화염병, 전기총]를 사용할 수 있으며, 사용자는 1~4번 숫자키로 사용할 무기를 선택한 후 마우스로 공격방향과 공격세기를 정해서 사용하면 됩니다.

2. 상점(Shop)
사용자는 미션수행을 통해서 획득한 돈으로 상점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상점에서는 업그레이드 4항목[튕겨져 나오기, 데미지, 트레이서, 길이]과 4가지의 무기를 각각 5단계에 걸져 업그레이드시킬 수 있습니다.

3. 48단계 & 미션
[데스랩]게임은 전체 48단계에 이르는 다이나믹한 레벨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각 단계마다 사용할 수 있는 무기와 수량이 다르게 주어지며, 화면에 출현하는 다양한 장치를 최대한 활용해서 적들을 제거하길 바랍니다.

각 단계마다 두가지 미션이 동시 진행되며, 게임화면 오른쪽 상단에 표시된 미션(Mission)을 클릭해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사용자는 미션수행을 통해서 별(★)과 돈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기본조작 : 마우스
무기선택 :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