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추천☆

Pirateers 2 * 해적들2

by 악마게임 2014. 6. 7.
반응형

Pirateers 2 * 해적들2 * 해상전투게임 * 해적게임 * 플래시해적게임 * 해적게임하기 * 해적들2게임 * pirateers2

 
해적들1
타임 에픽 파이러츠
캐리비안 제독
배틀쉽


게임 제목 : 해적들2 (Pirateers2)
게임 타입 : 액션, 슈팅
게임 용량 : 18Mb

게임 평점 : 4.50 out of 5 
게임 설명 : [해적들2]게임은 이전에 소개했던 '해적들'의 두번째 편입니다. 본 게임은 전작과 마찬가지로 해적선의 다양한 무기를 사용해서 적해적선들과 전투를 벌이는 해상전투게임으로, 전작보다 더욱 깔끔해진 그래픽과 다양한 건물들이 추가되어 더욱 탄탄해진 게임구성으로 업그레이드 된 것이 특징입니다.
 

 

1. 이동 & 공격
[해적들2]게임은 적배들과 해상전투를 벌이는 해적선게임으로, 약탈을 통해 물건을 획득하거나 마켓에서 구입한 물건을 팔아서 돈을 벌고, 결론적으로 해적선을 강화시켜 10개의 메인미션을 수행하는 것이 목표입니다.

사용자는 AD(or 마우스왼클릭)로 배의 방향을 이동시키고, WS로 배의 속도를 컨트롤할 수 있습니다. 해적선은 2종류의 무기를 사용할 수 있으며, 왼쪽하단에 있는 무기를 선택한 후 마우스오른클릭 혹은 스페이스(Space)를 눌러 사용합니다.

또한, 여관(Tavern)에서 유니크한 해적들을 고용하면 각 해적마다 가지고 있는 기술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해적은 3명까지 승선실킬 수 있으며, 1~3번 숫자키로 해적은 선택해서 스킬을 사용하면 됩니다.

해적선으로 돈을 벌기 위해서는 적배를 파괴시켜 각종 물건을 획득하거나 특정 물건이 싼 곳에서 물건을 사들여 비싼 곳에서 팔아 이윤을 남기는 무역업으로 빠르게 돈을 벌 수 있습니다.

2. 건물소개
하루가 끝나면 섬으로 돌아가 재정비를 하게 됩니다. 섬에는 다양한 건물들이 있으며, 각 건물에 대한 기본적은 설명은 다음과 같습니다.

  ▣ 캡틴로그(Captin Log) : 해적선 상태, 성취미션(Achievements)목록.
  ▣ 시장(Market Place) : 6종류의 물건을 구입하거나 팔 수 있음.
  ▣ 조선소(Ship Yard) : [선체, 돛, 무기, 저장]을 업그레이드시킴.
  ▣ 무기대장간(Weaponsmith) : 주요 & 보조무기를 구입 및 업그레이드.
  ▣ 여관(Tavern) : 6명의 해적캐릭터의 근무지정 및 업그레이드.
  ▣ 유물(Relics) : 4종류의 저주받은 유물을 장착할 수 있음.
  ▣ 미션(Mission) : 10종류의 미션을 진행할 수 있음.
 
 
 
이동 : WASD or 왼클릭
공격 : Space or 오른클릭
유닛스킬 : 1, 2,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