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퍼즐&스킬

디제스터 윌 스트라이크3

by 악마게임 2014. 5. 29.
반응형

디제스터 윌 스트라이크3 * 디제스터윌스트라이크3 * 자연재해게임 * 재앙게임 *  우박게임 * 홍수게임 * 지진게임

 
디제스터 윌 스트라이크
디제스터 윌 스트라이크2
컷더몬스터
커버오렌지2


게임 제목 : 디제스터 스트라이크3 (Disater Will Strike3)
게임 타입 : 퍼즐, 물리
게임 용량 : 10.4Mb

게임 평점 : 4.40 out of 5 
게임 설명 : [디제스터 윌 스트라이크3]게임은 전작과 마찬가지로 행성에 나쁜 영향을 미치는 동물의 번식을 막기 위해 8종류의 재앙으로 그들의 알을 모두 파괴해야 하는 재미있고 중독성 강한 플래시퍼즐게임입니다.
 

 

1. 알 부수기
[디제스터 윌 스트라이크3]게임은 게임화면에 출현한 사악한 알들을 모두 깨부수는 것이 목표입니다. 사용자는 마우스로 게임화면 왼쪽 상단에 있는 다양한 재앙을 선택해서 적절한 장소에 사용하면 됩니다.

2. 자연 재앙
[디제스터 윌 스트라이크3]편에서는 전작에 이어 2종류의 자연재앙이 추가되었습니다. 전편에서의 자연재앙 6종류(지진, 바람, 산사태, 벌떼, 파이어볼, 전염병)와 새롭게 추가된 2종류(홍수, 우박)를 포함해서 전체 8종류의 자연재앙을 컨트롤해서 미션을 진행하게 됩니다. 

3. 50단계
[디제스터 윌 스트라이크3]편은 전체 50단계의 미션레벨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각 레벨은 5곳의 테마로 이뤄진 스테이지에서 게임이 진행됩니다. 또한, 8종류의 제앙을 모두 가지고 있을 경우 클리어한 단계에서 전혀 다른 재앙으로 게임을 즐기고, 하나의 별() & 더 높은 스코어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기본조작 : 마우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