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액션

닌자플래시게임

by 악마게임 2014. 4. 29.
반응형

닌자플래시게임 * 닌자캐논2 게임하기 * 캐논게임 * 캐논쏘기게임 * 닌자플래시게임 * 플래시닌자게임 * 중독성쩌는게임

 
롤리폴리캐논2
데몬파괴자2
바스켓볼즈
사커볼즈2


게임 제목 : 닌자캐논2 (Ninja Cannon - Retaliation)
게임 타입 : 퍼즐, 액션
게임 용량 : 3.7Mb

게임 평점 : 4.30 out of 5 
게임 설명 : [닌자캐논2]게임은 '닌자캐논1'편과 마찬가지로 닌자캐논으로 각각 다른 능력을 가지고 있는 5명의 닌자를 발사시켜서 건물을 부수고 적유닛을 제거해야 하는 중독성 강한 플래시닌자게임입니다.
 

 

1. 닌자날리기
[닌자캐논2]게임은 전자과 마찬가지로 닌자캐논으로 닌자를 날려 곳곳에 위치해 있는 데몬유닛들을 모두 제거하는 것이 목표입니다. 사용자는 오직 마우스로 닌자캐논의 발사각도와 발사게이지를 조절해서 닌자를 날릴 수 있습니다. 난 단계마다 사용할 수 있는 닌자캐릭터와 수량이 제한되어 있으며, 게임화면 왼쪽하단에 표시되어 있습니다.

2. 닌자
[닌자캐논2]편에서는 전작에 출현했던 5명의 닌자캐릭터들이 똑같은 능력으로 다시 등장합니다. 각 캐릭터마다 서로 다른 능려을 가지고 있으며, 사용자는 닌자의 발사순서와 닌자의 능력을 잘 고려해서 게임을 진행하시길 바랍니다.

3. 32단계 & 스코어
[닌자캐논2]게임은 전제 32단계의 미션레벨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각 단계마다 [제거한 데몬 수, 파괴된 물체 수, 남은 닌자 수]를 통해서 스코어를 획득하게 됩니다. 사용자는 닌자를 최소로 사용하면서 적데몬을 모두 제거함과 동시에 최대한 많은 건물을 파괴해서 높은 전체스코어를 기록해보길 바랍니다.
 
 
 
기본조작 : 마우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