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험

세상에서 가장 재밌는 게임하기

by 악마게임 2014. 4. 24.
반응형

세상에서 가장 재밌는 게임하기 * 세상에서가장재밌는게임하기 * 세상에서 가장 재밌는 게임 * 세상에서가장재밌는게임

 
플리핀닌자
브로큰드림즈
플립 앤드 고
쉐도우스케이프


게임 제목 : 레드워리어 (Red Warrior)
게임 타입 : 모험, 퍼즐, 두뇌
게임 평점 : 4.00 out of 5 
게임 설명 : [레드워리어]게임은 '플리핀닌자'와 매우 유사한 방식의 플래시게임으로, 사각형의 닌자캐릭터와 그림자를 통해서 적들에게 감금당해 있는 동료를 구출해야 하는 플랫폼방식의 퍼즐모험게임입니다.
 

 

1. 동료구하기
[레드워리어]게임은 붉은색의 사각형닌자를 컨트롤해서 적들에게 납치되어 감금되어 있는 동료를 구출하는 것이 목표입니다. 사용자는 방향키로 좌우이동(←→), 점프(↑)할 수 있습니다. 닌자캐릭터는 벽면에 붙어있거나 벽을 타고 위로 점프해서 올라갈 수 있습니다. 동료를 구출하면 미션이 종료됩니다.

2. 그림자바꾸기
'플리핀닌자'와 같이 닌자캐릭터와 그림자가 반대방향에서 동시에 움직이며, 닌자캐릭터는 그림자와 자리를 바꿔가면서 게임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사용자는 그림자가 구조물에 겹쳐있지 않는 순간에 Z or X키를 눌러서 그림자바꾸기를 하면 됩니다.

3. 단계 & 별(★)
[래드워리어]게임은 20단계의 레벨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게임 후반으로 갈수록 다양한 게임장치 및 플래폼구성으로 더욱 게임에 몰입해서 즐길 수 있을 것입니다. 또한, 각 단계마다 3개의 별()이 출현하며, 사용자는 3개의 별을 모두 획득해서 완벽공략에 도전해보시길 바랍니다.
 
 
 
기본조작 : ←↑→
그림자바꾸기 : Z,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