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험

그림자탈출게임 * 쉐도우스케이프

by 악마게임 2014. 3. 3.
반응형

그림자탈출게임 * 쉐도우스케이프 * Shadowscape * 함정게임 * 재미있는함정게임 * 재밌는 함정게임 * 키보드게임

 
브로큰드림즈
i saw her too, with lasers
크래쉬tv
워커스


게임 제목 : 쉐도우스케이프 (Shadowscape)
게임 타입 : 모험, 플랫폼
게임 용량 : 6.6Mb

게임 평점 : 4.30 out of 5 
게임 설명 : [쉐도우스케이프]게임은 몽환적인 배경을 바탕으로 빛과 그림자를 소재로한 플랫폼게임입니다. 소년캐릭터를 컨트롤해서 서로 공존하지 못하는 빛과 그림자의 함정을 피해 출구로 이동시키는 재미있는 모험게임입니다.
 

 

1. 이동
[쉐도우스케이프]게임은 소년캐릭터를 컨트롤해서 일정한 패턴으로 움직이는 그림자함정들을 피해 빛이 보이는 출구까지 이동시키는 것이 목표입니다. 사용자는  WAD or 방향키(←↑→)를 눌러서 좌우이동 & 점프시킬 수 있습니다.

2. 이동게이지 & 생명
캐릭터는 좌우로 이동하거나 점프를 통해서 게임화면 왼쪽 상단에 있는 빨간색의 이동게이지를 충전시킬 수 있습니다. 이동게이지가 완충되면 캐릭터의 생명이 하나씩 늘어나게 됩니다.

그리고 게임화면 오른쪽 상단에는 게임시작과 함께 타임이 카운트다운됩니다. 타임이 한바뀌를 돌아 붉은색이 된 후 캐릭터가 이동 및 점프를 하면 생명게이지가 반대로 감소하게 됩니다.

사용자는 보상미션을 을 통해서 추가 생명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보상미션은 일정갯수의 생명을 기록하거나 일정횟수만큼 죽었을 경우 미션을 완료하게 됩니다.

3. 빛과 그림자
[쉐도우스케이프]게임은 전체 70단계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1~49단계까지는 그림자에서 그림자를 탈출하는 미션이고, 50단계부터는 빛을 획득함에 따라 빛의 그림자탈출을 진행하게 됩니다. 빛을 획득한 캐릭터는 그림자에 닿으면 죽게되며, 점프의 높이도 상당히 낮게 합니다. 단, 연속점프를 통해서 공중을 날 수 있다는 특징을 가집니다. 
 
 
 
기본조작 : WAD o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