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추천☆

재미있는플래시게임

by 악마게임 2013. 6. 28.
반응형

재미있는플래시게임 * 재미있는플래시게임 추천 * 재미있는 플래시게임 * 중독성플래시게임 * 플래시게임추천

 
젤리이스케이프
리그 오브 이블
하우모니카
아웃포스트


게임 제목 : 플립앤드고 (Flip and Go)
게임 타입 : 모험, 플랫폼

게임 평점 : 4.30 out of 5 
게임 설명 : [플립앤드고]게임은 작고 귀여운 외계인 캐릭터가 사탕을 획득하고 벤치에 앉아있는 여자친구에게 가야하는 러블리한 플래시게임으로 화면전환이라는 독특한 게임방식이 특징입니다.
 

 

1. 여자친구
[플립앤드고]게임은 외계인캐릭터를 컨트롤해서 여자친구가 있는 벤치 옆에 앉는 것이 목표입니다. 사용자는 방향키(←↑→) or WAD를 통해서 캐릭터를 좌우이동 & 점프시킬 수 있습니다. 캐릭터가 여자친구가 앉아있는 벤치까지 도착했다면 아래방향키(↓) or S를 눌러서 옆에 앉고 미션을 종료하면 됩니다.

2. 플립(Flip)
사용자는 화면뒤집기(플립)를 사용해서 캐릭터가 여자친구가 있는 곳까지 갈 수 있도록 도와야 합니다. 플립은 위-아래 전환, 왼쪽-오른쪽 전환의 두가지로 각 미션마다 다르게 구성되어 있습니다. 플립은 [Z or X or C]를 눌러서 사용합니다. 사용자는 주인공캐릭터와 반대로 움직이는 그림자의 상태(붉은색일 때는 플립 사용x)를 참고하고, 플립되는 부분과 플립되지 않는 특정부분을 잘 파악해서 플립을 사용하시길 바랍니다.

3. 20단계 & 캔디
[플립앤드고]게임은 전체 20단계의 미션레벨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11단계부터는 여자친구도 주인공캐릭터의 움직임과 함께 움직이게 되어 더욱 난이도가 높아집니다. 여자친구를 먼저 벤치에 앉힌 후 남자친구캐릭터가 나중에 앉는 방법으로 미션을 공략하길 권장합니다.

또한 각 레벨마다 3개의 캔디가 놓여져 있으며, 사용자는 3개의 캔디를 모두 획득해서 게임을 완벽공략해보시길 바랍니다.  
 
 
 
이동 : ←↑→ (or WAD)
앉기 : ↓ (or S)
플립 : Z (or X or 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