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험

이세상에서가장재미있는게임하기

by 악마게임 2014. 4. 18.
반응형

이세상에서가장재미있는게임하기 * 이세상에서 가장 재미있는 게임하기 * 이세상에서가장재밌는게임 * 탱크트레블

 
탱크블리츠
컬러탱크
버니참2
탱크2012


게임 제목 : 탱크트레블 (Tank Travel)
게임 타입 : 모험, 슈팅
게임 용량 : 8.6Mb

게임 평점 : 4.10 out of 5 
게임 설명 : [탱크트레블]임은 탱크캐릭터르 컨트롤해서 적유닛 및 적 보안시설을 파괴하고, 주변에 있는 별을 획득해서 출구(Exit)로 탈출해야 하는 재미있는 탱크모험게임입니다.
 

 

1. 이동 & 공격
[탱크트레블]게임은 횡스크롤로 진행되는 탱크게임으로, 탱크를 컨트롤해서 곳곳에 출현하는 적유닛을 제거하고 출구(Exit)로 탈출하는 것이 목표입니다. 사용자는 AD or 좌우방향키(←→)로 탱크를 좌우이동하고, 마우스로 대포를 쏘는 탱크의 포신을 앞뒤로 움직여서 공격(클릭)할 수 있습니다. 적 제거와 상관없이 출구로 이동하면 미션은 종료됩니다.

2. 정비소(Garage)
사용자는 획득한 돈으로 정비소(Garage)에서 탱크를 업그레이드시킬 수 있습니다. 업그레이드는 두가지 항목(이동속도 및 기동성 증가, 재장전 속도 및 공격파워 증가)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3. 단계 & 스코어
[탱크트레블]게임은 20단계의 기본레벨과 3단계의 보너스레벨을 제공합니다. 잠겨져 있는 보너스레벨을 플레이하기 위해서는 기본단계에서 출현하는 별()을 모두 획득해야 합니다. 사용자는 각 단계마다 등장하는 3개의 별()을 모두 획득해서 보너스레벨까지 공략해보시길 바랍니다. 또한, 적유닛 및 적보안시설을 모두 파괴하고, 높은 스코어를 기록해서 다른 유저들과의 랭킹경쟁을 펼쳐보시길 바랍니다. 
 
 
 
이동 : AD or ←→
공격 : 마우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