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험

여자들이 할만한 게임 * 브로큰드림즈

by 악마게임 2013. 7. 17.
반응형

여자들이 할만한 게임 * 여자들이할만한게임 * 브로큰드림즈 * 러브스토리게임 * 사랑이야기게임 * 여자들이좋아하는게임

 
원앤원스토리
더 컴퍼니 오브 마이셀프
강도보브2
플립앤드고


게임 제목 : 브로큰드림즈 (Broken Dreams)
게임 타입 : 모험, 퍼즐

게임 평점 : 4.30 out of 5 
게임 설명 : [브로큰드림즈]게임은 [원앤원스토리]와 유사한 느낌의 플래시게임으로, 남자캐릭터와 여자캐릭터를 컨트롤해서 서로 만날 수 있도 해야하는 아름다운 선율 & 음성 & 자막이 매력적인 러브스토리게임입니다.
 

 

1. 이동
[브로큰드림즈]게임은 남자캐릭터 잭(Jack)과 여자캐릭터 미셸(Michelle)을 컨트롤해서 서로 만날 수 있도록 하는 것이 목표입니다. 잭은 방향키르 이용해서 좌우이동(←→), 점프(↑)하고, 미셸은 AD로 좌우이동, W로 점프합니다. 잭과 미셸이 함께 이동하는 미션에서는 두 캐릭터를 벤치까지 이동시키는 것이 목표입니다.

2. 그림자
남자캐릭터 잭(Jack)은 어떠한 상황에도 미셸에게 다가갈 수 있는 그림자만들기 능력이 있습니다. 잭으로 움직인 후 스페이스(Space)를 누르면 잭의 그림자가 생성되어 잭이 이전에 했던 행동을 그대로 따라하게 됩니다. 그림자는 사라지지 않으며, 무제한 생산할 수 있습니다. 잭은 그림자 위로 올라설 수 있지만 미셸은 올라설 수 없습니다.

3. 포스필드(Force Field)
미션 진행 중에 출현하는 흐릿한 벽 혹은 바닥으로 된 포스필드(Force Field)가 출현합니다. 잭과 잭의 그림자는 포스필드에 대한 다음과 같은 특징을 가집니다.
  ▣ 잭 : 검은색 포스필드 통과O, 붉은색 포스필드 통과X
  ▣ 미셸 : 검은색 포스필드 통과X, 붉은색 포스필드 통과O 
  ▣ 그림자 : 검은색 포스필드 통과X, 붉은색 포스필드 통과 O
 
 
 
잭 :  ←↑→
미셸 : WAD
그림자만들기 : 스페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