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추천☆

데드파라다이스3

by 악마게임 2014. 1. 23.
반응형

데드파라다이스3 * 데드파라다이스2 * 데드파라다이스1 * 자동차총게임 * 1인용총게임 * 자동차디펜스게임 * 중독성게임

 
데드파라다이스1
데드파라다이스2
메카니컬솔져
로드오브퓨리


게임 제목 : 데드파라다이스3 (Dead Paradise3)
게임 타입 : 액션, 모험, 슈팅

게임 평점 : 4.50 out of 5 
게임 설명 : [데드파라다이스3]게임은 광란을 멈출 방법을 유일하게 알고 있는 과학자들의 차량을 캠프까지 무사히 보호하는 스토리를 바탕으로, 차량의 다양한 무기를 사용해서 앞뒤로 출현하는 적차량을 격파하고 목표지점까지 이동하는 강력한 중독성을 가진 자동차총게임입니다.
 

 

1. 이동 & 공격
[데드파라다이스3]게임은 과학자들이 타고 있는 흰색의 승합차량을 캠프지점까지 무사히 이동시키는 것이 목표입니다. 사용자의 막강한 전투력을 가진 차량은 방향키를 이용해서 전진(↑), 후진(↓),앞뒤균형(←→)을 컨트롤합니다. 차량은 근접한 적에게 자동공격하며, Z(뒤공격)와 X(앞공격)로 공격방향만 정해주면 됩니다. 또한, 자동차는 강력한 파괴력을 로켓을 가지고 있으며, 스페이스(Space)를 눌러서 로켓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2. 상점(Shop)
게임을 통해 획득한 돈으로 차량의 각종 부품을 업그레이드하거나 새로운 차량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상점에서는 현재 차량을 포함해서 전체 6종류의 차량이 제공되며, 각 차량마다 [아머, 엔진, 연료, 바퀴, 건, 로켓]의 6가지 항목을 업그레이드할 수 있습니다.

3. 파워업(Power UP)
미션을 시작하기 전에 4종류의 파워업(Power UP)아이템을 구매해서 미션을 더욱 수월하게 클리어할 수 있습니다. 각 파워업아이템은 해당 미션에서만 자동적용되며, 특징은 다음과 같습니다.

  ▣ 추가로켓(Extra Rocket) : 로켓이 2배로 저장.
  ▣ 메카헬스(Mega Health) : 사용자의 자동차 HP가 2배.
  ▣ 추가연료(Extra Fuel) : 연료탱크의 능력이 2배.
  ▣ 더블데미지(Double Damage) : 총에 의한 데미지가 2배.

4. 미션 & 성취미션
[데드파라다이스3]게임은 12개의 기본미션과 3개의 데스미션을 포함해서 전체 15개의 미션으로 진행됩니다. 잠겨져 있는 미션은 각 미션을 클리어했을 경우 획득하게 되는 별(★)을 일정량 모아야만 언락되어 플레이할 수 있을 것입니다. 각 미션마다 3개의 보조미션이 주어지며, 각 보조미션을 수행하면 별(★)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또한, 본 게임에서는 50가지의 성취미션(Achievement)이 제공됩니다. 각 성취미션을 수행하면 보상으로 돈을 받게 됩니다.
 
 
 
이동 : ←↑→
공격전환 : Z, X
로켓사용 : Spac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