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추천☆

호송대게임 * 로드오브퓨리

by 악마게임 2013. 12. 26.
반응형

호송대게임 * 플래시총게임 * 호송게임 * 로드오브퓨리 * 총플래시게임 * 호송하는게임 * 자동차총게임 * 자동차슈팅게임

 
미끼의 반격
대학살 거리
라이노 러쉬 스탬피드
언투다이2012 파트2


게임 제목 : 로드오브퓨리 (Road of Fury)
게임 타입 : 모험, 슈팅
게임 용량 : 3.4Mb

게임 평점 : 4.50 out of 5 
게임 설명 : [로드오브퓨리]게임은 개성넘치는 자동차를 호송대 팀으로 구성해서 각 차량의 기본무기와 스킬공격을 통해 출현하는 적군을 모두 제거하고 목표지점까지 이동해야 하는 중독성 강한 자동차슈팅게임입니다.
 

 

1. 공격 & 스킬
[로드오브퓨리]게임은 횡스크롤로 진행되는 자동차총게임으로, 호송자동차의 무기를 사용해서 적유닛을 제거하고 최종목적지까지 이동하는 것이 목표입니다. 차량은 자동공격하며, 사용자는 오직 마우스로 공격방향만 컨트롤해주면 됩니다. 또한, 특정 자동차마다 하나의 스킬을 가지고 있으며, 공격스킬의 경우 1, 2, 3숫자키를 통해서 해당차량의 스킬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2. 자동차 & 업그레이드
[로드오브퓨리]게임에서는 획득한 돈으로 새로운 차량구입 및 업그레이드를 수행할 수 있습니다. 차량은 5가지의 탭으로 나눠져 있으며, 각 탭마다 3종류의 개성넘치는 차량이 제공됩니다. 사용자는 최대 3대의 차량을 호송팀으로 구성해서 미션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차량마다 서로 다른 공격무기와 스킬공격을 가지고 있으며, 원하는 차량을 선택해서 팀을 구성하면 됩니다. 구입한 차량은 3가지의 업그레이드항목이 있으며, 업그레이드를 통해 차량을 더욱 강화시키길 바랍니다.
 
 
 
공격 : 마우스
스킬 : 1, 2,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