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액션

군인게임 * 메카니컬솔져

by 악마게임 2013. 8. 30.
반응형

군인게임 * 군인게임하기 * 군대게임 * 군대게임하기 * 메카니컬솔져 * 메카니컬 솔져 * 솔져게임 * 재미있는 총게임

 
언리얼플래시3
오나주버스트
해이터즈 워
데드파라다이스1


게임 제목 : 메카니컬솔져 (Mechanical Soldier)
게임 타입 : 액션, 슈팅

게임 평점 : 4.30 out of 5 
게임 설명 : [메카니컬솔져]게임은 용맹한 군인캐릭터로 다양한 무기와 차량을 활용해서 출현하는 적군인을 제거하고, 목표물을 파괴해야 하는 횡스크롤방식의 중독성 강한 1인용총게임입니다.
 

 

1. 목표물 파괴
[메카니컬솔져]게임은 각 단계마다 최종목적지에 위치한 녹색의 컴퓨터를 파괴하는 것이 목표입니다. 사용자는 WASD로 캐릭터를 좌우이동 & 점프 & 앉기를 컨트롤하고, 마우스로 적유닛을 겨냥해서 공격(클릭)하면 됩니다.

또한 캐릭터는 곳곳에 출현하는 차량을 탈 수 있습니다. 차량 앞에 서서 E키를 누르면 차량에 탑승할 수 있습니다. 차량은 WASD로 운전합니다. 

2. 상점(Shop)
미션 진행을 통해 획득한 돈은 미션종료 후 상점(Shop)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상점에는 [ 8종류의 총기류, 6종류의 의상(점프 & 스피드 증가), 4종류의 헬멧(아머 & 생명 증가) ]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구입한 각 총은 탄창(Ammo)와 정확도(Accuracy)를 업그레이드해줄 수 있습니다.

본 게임은 16단계의 미션레벨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사용자는 무기 및 장비를 빠르게 구입하고, 안정적인 컨트롤을 통해서 모든 미션을 공략해보시길 바랍니다.
 
 
 
이동 : WASD
공격 : 마우스
무기교체 : Q
액션 : E
재장선 : 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