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험

자동차총게임 * 데드파라다이스1

by 악마게임 2013. 7. 1.
반응형

자동차총게임 * 자동차총게임하기 * 데드파라다이스1 * 데드파라다이스 * 총쏘는자동차게임 * 1인용총게임 * 총게임하기

 
메이드 인 마피아
54데드마일
좀보그라인더2
죽음의 고속도로


게임 제목 : 데드파라다이스1 (Dead Pradase1)
게임 타입 : 모험, 슈팅, 자동차

게임 평점 : 4.30 out of 5
게임 설명 : [데드파라다이스1]게임은 메이드 인 마피아와 유사한 방식으로 진행되는 게임으로, 자동차로 이동하면서 출현하는 적유닛의 차량을 파괴하고 목표지점까지 이동해야하는 자동차총게임입니다.
 

 

1. 이동 & 공격
[데드파라다이스1]게임은 자동차의 무기를 사용해서 적차랑을 공격하고 휴게소(Service Station)까지 이동하는 것이 목표입니다.

사용자는 방향키를 통해 전진(↑), 후진(↓), 앞뒤균형(←→)을 컨트롤합니다. 또한 Z(뒤), X(앞)를 눌러서 자동차 위에 장착된 기관총의 공격방향을 바꿔줄 수 있습니다. 기관총은 사정거리 안에 적차량이 있을 경우 자동으로 공격합니다. 스페이스(Space)를 누르면 유도미사일을 발사해서 근접한 적차량에게 치명적인 데미지를 주게 됩니다.

2. 연료 & 총알 & 수리
차량의 총알을 모두 사용하게 되면 적을 공격할 수 없으며, 연료가 모두 없어지면 미션에 실패하게 됩니다. 사용자는 곳곳에 놓여 있는 연료아이템과 총알아이템을 획득해서 각각 충전할 수 있습니다. 또한 출현하는 수리아이템을 획득하면 차량이 즉시 100% 수리하게 됩니다.

3. 차량 업그레이드
미션수행을 통해 획득하게 되는 돈과 해골을 통해서 차량의 각종 부분을 업그레이드시켜야 합니다. 차고(Garage)에서는 차량의 [연료탱크, 총알, 엔진, 로켓, 아머, 휠]의 6종류를 업그레이드시킬 수 있습니다.
 
 
 
기본조작 : 마우스
전진 : ↑
후진 : ↓
밸런스 : ←→
미사일 : Spac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