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액션

데드파라다이스2

by 악마게임 2013. 7. 27.
반응형

데드파라다이스2 * 데드파라다이스2게임하기 * 자동차총게임 * 총쏘는자동차게임 * 플래쉬자동차게임 * 플래시게임추천

 
데드파라다이스1
54데드마일
뉴클리어 아웃런
코미크러쉬


게임 제목 : 데드파라다이스2 (Dead Paradise2)
게임 타입 : 액션, 슈팅, 자동차

게임 평점 : 4.50 out of 5 
게임 설명 : [데드파라다이스2]게임은 전작보다 더욱 깔끔하고 디테일해진 그래픽과 탄탄한 게임구성으로 업그레이드된 액션게임입니다. 본 게임은 자동차의 무기를 사용해서 출현하는 적차량을 파괴하고, 주어진 미션을 수행해야 하는 중독성 강한 자동차총게임입니다.
 

 

1. 이동 & 공격
[데드파라다이스2]게임은 자동차를 컨트롤해서 타겟을 제거하거나 서비스스테이션(Service Station)까지 이동하는 것이 목표입니다. 사용자는 방향키로 전진(↑), 후진(↓), 앞뒤균형(←→)을 컨트롤합니다. 자동차 위에 달려 있는 총은 Z(뒤공격) & X(앞공격)로 방향을 바꿔주면 근접한 적 차량을 자동공격하게 됩니다.

또한, 스페이스(Space)를 눌러서 소지하고 있는 로켓을 발사하고, C로 연료버리기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사용자는 곳곳에 등장하는 수리(Repair), 연료(Fuel), 탄약(Ammo)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2. 업그레이드
상점(Shop)에서는 획득한 돈으로 새로운 차량을 구입하거나 현재 차량을 더욱 강하게 업그레이드시킬 수 있습니다. 본 게임에서는 3종류의 차량(라이트, 트럭, APC)이 제공되며, 업그레이드는 [아머, 엔진, 연료, 바퀴, 총, 로켓]으로 구성되어 단계별 업그레이드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3. 부스트아이템
사용자는 미션이 시작하기 전에 4종류의 부스터아이템(Booster Item)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부스터아이템은 해당 미션에만 자동적용되는 특징을 가집니다. 부스터아이템의 구성되 다음과 같습니다.
  ▣ 추가로켓 : 로켓이 x2로 저장된다.
  ▣ 추가생명 : 사용자의 자동차 HP가 x2가 된다. 
  ▣ 추가연료 : 연료탱크의 능력이 x2가 된다.
  ▣ 더블데미지 : 총에 의한 데미지가 x2가 된다.

4. 미션구성
[데드파라다이스2]게임은 전체 24단계(12단계의 메인미션 + 12단계의 스페셜미션)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메인미션의 경우 서비스스테이션까지 도달해야하는 이동미션이고, 스페셜미션은 타겟차량을 파괴하는 제거미션입니다. 스페셜미션은 일정량의 별을 획득해야지만 언락될 것입니다.
 
 
 
전진 : ↑
후진 : ↓
앞뒤균형 : ←→
뒤 공격 : Z
앞 공격 : X
연료덤프 : C
로켓발사 : Spac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