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퍼즐&스킬

리틀닌자 * little ninja

by 악마게임 2013. 12. 30.
반응형

리틀닌자 * 리틀닌자게임 * 리틀닌자게임하기 * 닌자게임추천 * 닌자플래시게임 * little ninja * 플래시닌자게임

 
비치블리츠
닌자와 장님소녀2
닌자vs좀비2
토미슬링샷
 

게임 제목 : 리틀닌자 (Little Ninja)
게임 타입 : 퍼즐, 스킬, 물리
게임 용량 : 5.8Mb

게임 평점 : 4.30 out of 5 
게임 설명 : [리틀닌자]게임은 리틀닌자의 3가지 기술을 사용해서 악령의 사무라이와 그들이 이끄는 악마의 군사를 제거하고 위험에 처해있는 마을을 구하는 중독성 강한 닌자플래시게임입니다.
 

 

1. 게임배경
계곡의 사람들은 평화롭고 서로 조화로운 삶을 살았습니다. 그러나 악마의 심복들로 구성된 추종자들이 있었고, 그들은 악령의 사무라이를 소환시켰습니다. 악령의 사무라이는 악의 군사를 이끌었고, 전쟁과 혼돈을 가져왔습니다. 오직 한사람만이 그 위험으로부터 탈출했습니다. 그는 그레이트 워리어(Great Warrior)의 수도원으로 달려가 리틀닌자에게 도움을 청합니다.

2. 닌자 어빌리티 & 사용
[리틀닌자]는 리틀닌자의 3가지의 어빌리티를 사용해서 화면에 보이는 모든 악마의 군사를 제거하는 것이 목표입니다. 3종류의 어빌리티는 마우스로 직접클릭 or  1~3번 숫자키로 선택해서 사용하며, 각 어빌리티는은 다음과 같이 구성되어 있습니다.

  ▣ 수리켄(Shuriken) : 수리켄을 던져 적을 공격, 곡선궤도를 사용.
  ▣ 쿠나이(Kunai) : 쿠나이를 던져 적을 공격, 오직 직선공격만 가능.
  ▣ 텔레포트(Teleport) : 텔레포트를 사용해서 원하는 곳으로 이동.

3. 45단계 & 별()
[리틀닌자]게임은 전제 45단계의 미션레벨로 제공하고 있습니다. 각 단계마다 다양하게 구성되어 있는 도구와 장치의 용도를 잘 파악해서 제공된 어빌리티의 수량과 타이밍에 맞게 사용하시길 바랍니다. 또한, 각 단계의 클리어결과로 어빌리티의 사용횟수에 따른 최대 3개의 별()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사용자는 최소의 어빌리티 사용으로 모든 미션을 완벽하게 공략해보시길 바랍니다.
 
 
 
기본조작 : 마우스
스킬선택 : 1, 2,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