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퍼즐&스킬

총쏘는게임

by 악마게임 2013. 6. 2.
반응형


총쏘는게임 * 총쏘는플래시게임 * 총쏘는게임하기 * 총게임하기 * 플래쉬총게임 * 1인용플래시총게임 * 새총게임

 
햄보1
배드피기스
불의 복수
도형쌓기게임


게임 제목 : 토미슬링샷 (Tommy Slingshot)
게임 타입 : 슈팅, 퍼즐, 스킬 

게임 평점 : 4.30 out of 5 
게임 설명 : [토미슬링샷]게임은 토미의 새총에 다양한 무기를 발사해서 적유닛들을 공격하고 마을을 지켜야하는 재미있고 중독성 강한 플래시게임입니다.
 

 

1. 새총공격
토미의 새총을 사용해서 화면에 출현한 모든 적유닛을 제거하는 것이 게임의 목표입니다. 사용자는 마우스커서를 통해서 새총의 공격방향 & 공격세기를 조절할 수 있습니다. 마우스 이동에 따른 발사궤도를 적절하게 컨트롤해서 공격하면 됩니다. 적몬스터들도 턴게이지가 차면 토미를 공격하게 되며, 적들이 공격하기 전에 최대한 머리쪽을 공격해서 원샷으로 빠르게 제거하길 바랍니다.

2. 5가지 무기
[토미슬링샷]게임에서 토미는 5가지의 새총무기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새총무기는 [돌멩이, 바운스돌, 마늘, 다이너마이트, 성수]의 5가지로 구성되어 있으며, 미션마다 제공되는 무기와 수량은 모두 다릅니다. 사용자는 제공된 무기와 주어진 상황을 잘 파악해서 게임을 진행해야 합니다. 

3. 상점(Shop)
최대한 물건 및 음식을 파손시키지 않으면서 적유닛들을 공격하면 많은 돈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획득한 돈을 통해서 상점을 이용할 수 있으며, 상점에는 [ 큰 돌(데미지 증가), 레모네이드(체력회복), 총알벨트(총알량 두배제공), 스페셜쉴드(초반 3회 방어), 슈퍼에임(공격궤도확장), 무제한(모든 총알 무제한) ]의 6가지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새총발사 : 마우스
무기교체 : 1 ~ 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