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퍼즐&스킬

3D땅따먹기게임 * 엑소닉스3D 2

by 악마게임 2014. 1. 1.
반응형

3D땅따먹기 * 3D 땅따먹기게임 * 엑소닉스3D * 엑소닉스3D 2 * 엑소닉스2 * 땅따먹기게임 * 땅따먹기게임하기

 
엑소닉스3D
일본정복게임
젤리고
팻슬라이스2


게임 제목 : 엑소닉스3D 2 (Xonix 3D 2)
게임 타입 : 스킬, 퍼즐
게임 용량 : 3.3Mb

게임 평점 : 4.20 out of 5 
게임 설명 : [엑소닉스3D 2]게임은 1편과 마찬가지로 회전하는 동그란 구체를 컨트롤해서 적캐릭터를 피해 일정량 이상의 땅을 확보해야 하는 3D환경의 땅따먹기 플래시게임입니다.
 

 

1. 땅따먹기
[엑소닉스3D 2]게임은 캐릭터를 움직여서 일정한 퍼센트(%)의 땅을 확보하는 것이 미션목표입니다. 사용자는 WASD or 방향키(←↑↓→)를 이용해서 캐릭터를 움직일 수 있습니다. 게임화면 오른쪽 상단에는 카운트다운되는 시간(Time), 오른쪽 하단에는 목표달성량(%)이 표시되어 있습니다.

각 단계마다 다양한 보너스아이템들이 출현합니다. 보너스아이템은 생명, 돈, 시간, 스피드, 슬로우, 물음표 등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적캐릭터가 먼저 아이템을 터치하면 아이템은 사라지게 됩니다.

2. 25단계
[엑소닉스3D 2]게임은 전체 25단계의 미션레벨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각 단계마다 다양한 모양의 스테이지에서 게임을 진행하며, 목표달성량(%)이 다르게 적용되어 있습니다. 사용자는 최대한 빠르게 미션을 공략해서 높은 점수를 획득해보시길 바랍니다. 획득한 각 단계의 스코어는 제출(Submit)을 통해 자신의 게임랭킹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기본조작 : WASD or 방향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