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추천☆

대공습게임 * 비치블리츠

by 악마게임 2013. 11. 9.
반응형

대공습게임 * 비치블리츠 * 1인용슈팅게임 * 재미있는슈팅게임 * 공습게임 * 1인용총게임 * 재밌는총게임 * 총게임하기

 
루트 더 게임
배틀크라이
아웃포스트 헤이븐
팔리세이드 가디언4


게임 제목 : 비치블리츠 (Bitzy Blitz)
게임 타입 : 슈팅, RPG

게임 평점 : 4.40 out of 5 
게임 설명 : [비치블리츠]게임은 말을 탄 주인공캐릭터의 강력한 3가지 무기를 사용해서 지상 및 공중에서 마을을 습격하는 적유닛을 제거해야 하는 흥미진진하고 중독성 강한 플래시슈팅게임입니다.
 

 

1. 이동 & 공격
[비치블리츠]게임은 귀여운 말을 타고 이동하는 주인공캐릭터로 지상 및 공중에서 출현하는 적유닛을 제거하는 RPG형 슈팅게임입니다. 사용자는 WASD로 캐릭터를 이동하고, 마우스로 적유닛을 겨냥해서 공격합니다.
 
캐릭터는 3가지의 특색있는 무기(바주카, 어썰트라이플, 스나이퍼)를 사용합니다. 1~3번 숫자키로 직접선택하거나, Q or Shift를 눌러서 이전에 사용한 무기로 빠르게 교체사용할 수 있습니다.

2. 업그레이드
게임을 통해 획득한 재능포인트(Telent Point)를 사용해서 3가지 무기를 강화시키거나 캐릭터의 체력 및 말의 능력을 업그레이드시킬 수 있습니다. 적유닛을 제거하고 획득하게 되는 자주빛의 루비 또한 업그레이드에 사용되므로 꾸준히 수집하시길 바랍니다.

3. 20단계 & 보스
[비치블리츠]게임은 전체 20단계로 진행되는 RPG형 슈팅게임입니다. 5단계마다 준보스급 캐릭터들이 출현하며, 최종적으로 20단계에서는 인트로때 출현했던 거대하고 막강한 보스급캐릭터가 출현합니다. 사용자는 꾸준한 업그레이드와 능숙한 컨트롤을 통해서 최종보스까지 공략하고, 하드모드까지 도전해보시길 바랍니다.
 
 
 
이동 : WASD
공격 : 마우스
무기교체 : 1, 2, 3
이전무기 : Q or Shif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