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디펜스

닌자와 장님소녀2

by 악마게임 2013. 6. 11.
반응형

닌자와 장님소녀2 * 닌자&장님소녀2 * 닌자디펜스게임 * 플래시 디펜스게임 * 디펜스플래시게임 * 디펜스 플래시게임

 
닌자와장님소녀1
펭귄오버로즈
도토리지키기2
슈퍼덕펀치


게임 제목 : 닌자와 장님소녀2 (Ninja & Blind Girl 2)
게임 타입 : 디펜스, 모험

게임 평점 : 4.50 out of 5 
게임 설명 : [닌자와 장님소녀2]게임은 [닌자와장님소녀1]편의 이후의 이야기를 다루고 있으며, 악마판다에게 납치당한 왕국의 황제를 구출하기위해 장님소녀와 그녀의 닌자친구들이 함께 모험을 떠나는 모험디펜스게임입니다.
 

 

1. 스킬사용
[닌자와 장님소녀2]게임은 전작과 마찬가지로 중앙에 있는 장님소녀 애니(Annie)를 보호하는 것이 목표입니다. 애니의 좌우에서 적유닛이 출현하며, 닌자 캐릭터는 애니와 가장 근접한 적을 먼저 자동공격하게 됩니다.

사용자는 오직 애니와 닌자캐릭터가 가지고 있는 스킬을 사용해서 적을 제거하면 됩니다. 게임화면 하단에 각 캐릭터가 사용할 수 있는 스킬이 있으며, 마우스로 직접 클릭하거나 1~4번키로 선택해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각 캐릭터는 2가지의 스킬을 가지고 있으며, 전투 시작 전에 사용할 스킬을 각각 하나씩만 선택해서 전투를 진행하게 됩니다. 각 캐릭터의 스킬은 다음과 같습니다.

  ▣ 애니(Annie) : 구체(한쪽 경로 공격), 치료(모든 멤버치료)
  ▣ 리(Lee) : 스턴(근접한 모든 적을 기절), 조롱(근접한 모든 적을 조롱)
  ▣ 레이(Rei) : 스페셜어택(한쪽 경로 수리켄 공격), 다이너마이트
  ▣ 켄(Ken) : 파이어(근접한 적에게 파이어공격), 쉴드(타켓보호)

2. 업그레이드
적을 제거하고 획득하게 되는 돈으로 애니와 그녀의 닌자친구들을 업그레이드할 수 있습니다. 사용자는 각 캐릭터의 스킬을 업그레이드해야만 단계마다 새롭게 출현하는 적유닛을 효과적으로 제거할 수 있을 것입니다. 3명의 닌자캐릭터는 공격(Offence)과 방어(Defence)로 분류되어 업그레이드를 수행하게 됩니다.

3. 25레벨
[닌자와 장님소녀2]게임은 전체 25단계의 레벨로 구성되어 모험을 진행하게 됩니다. 특정 단계의 경우 강력한 보스급 유닛들이 출현하며, 애니와 닌자캐릭터의 꾸준한 업그레이드해서 악마판다(The Evil Panda)를 무찌르고 황제를 구출하길 바랍니다. 
 
 
 
기본조작 : 마우스
스킬선택 :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