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디펜스

기사vs좀비 * 나이트vs좀비

by 악마게임 2013. 12. 16.
반응형

기사vs좀비 * 기사대좀비 * 좀비vs기사 * 좀비막기게임 * 좀비디펜스게임 * 디펜스좀비게임 * 왕지키기게임 * 디펜스게임

 
에픽디펜스
좀보버스터
좀비월드
코텍스포트리스


게임 제목 : 기사vs좀비 (Knights vs Zombies)
게임 타입 : 디펜스

게임 평점 : 4.30 out of 5 
게임 설명 : [기사vs좀비]게임은 왕을 붙잡기 위해 좀비를 앞세우고 쳐들어오는 사악한 마법사!! 왕과 왕을 지키는 5종류의 디펜스유닛 & 서포트공격을 통해서 적들이 성문을 부수고 들어오지 못하도록 디펜스해야 하는 재미있는 디펜스게임입니다.
 

 

1. 유닛
[기사vs좀비]게임은 횡스크롤로 진행되는 플래시디펜스게임으로 출현하는 다양한 좀비유닛들이 성문을 부수지 못하도록 디펜스하는 것이 목표입니다.

사용자는 게임화면 오른쪽 하단에 있는 각 디펜스유닛을 선택해서 원하는 장소에 배치시킬 수 있습니다. 디펜스유닛은 [기사, 궁수, 사냥꾼, 마법사, 포병]의 5유닛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각 유닛마다 서로 다른 공격범위를 가집니다. 공격범위 안에 적유닛이 들어오면 자동공격합니다. 배치된 유닛을 클릭해서 다음 단계로 업그레이드시킬 수 있습니다.

2. 공격 & 서포트사용
사용자는 적유닛을 겨냥해서 마우스클릭하면 성 위에 있는 왕의 무기공격을 하게 됩니다. 또한 본 게임에서는 3가지의 서포트공격을 퍼부어서 다수의 좀비를 공격할 수 있습니다. 서포트공격은 [불화살, 불투석, 신의 중재]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3. 업그레이드
미션결과에 따라서 최대 3개의 별을 획득하며, 별을 모아서 다양한 업그레이드를 수행할 수 있습니다. 업그레이드는 [5명의 유닛업그레이드 언락, 왕의 무기 언락, 서포트언락]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4. 16Day & 보스 
[기사vs좀비]게임은 16동안 사악한 마법사의 좀비공격을 디펜스해야 합니다. 4의 배수단계마다 거대하고 막강한 보스급유닛들이 등장합니다. 사용자는 꾸준한 업그레이드와 전략적인 유닛배치를 통해서 16일간의 디펜스에 성공하시길 바랍니다.
 
 
 
기본조작 : 마우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