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디펜스

좀보버스터

by 악마게임 2013. 9. 14.
반응형

좀보버스터 * 좀보 버스터 * 좀비막기게임 * 좀비총게임 * 플래시좀비게임 * 좀비플래시게임 * 재밌는좀비게임

 
나이트vs자이언트
좀비시츄에이션
데빌크루세이드
좀비케이지


게임 제목 : 좀보버스터 (Zombo Buster)
게임 타입 : 디펜스

게임 평점 : 4.20 out of 5 
게임 설명 : [좀보버스터]게임은 층마다 디펜스유닛을 배치해서 다양한 좀비들이 건물 안으로 들어가지 못하도록 디펜스해야 하는 횡스크롤방식의 좀비디펜스게임입니다.
 

 

1. 유닛배치
[좀보버스터]게임은 좀비들이 방패표시가 되어 있는 문으로 들어가지 못하도록 하는 것이 목표입니다. 각 층 왼쪽에 있는 리프트에 최대 3명의 유닛을 배치할 수 있습니다. 무전기를 클릭하고 원하는 유닛을 선택하면 됩니다. 혹은 S키를 누르고 A, B, C의 세가지 타입으로 빠른 배치가 가능합니다. 배치된 유닛은 S키를 누르고 마우스로 선택해서 위아래로 이동시킬 수 있습니다.

2. 유닛타입
[좀보버스터]디펜스게임에서는 3종류의 기본타입 유닛이 제공됩니다. 각 기본유닛의 특성은 다음과 같습니다.
  ▣ 거너 : 높은 데미지
  ▣ 에이전트 : 빠른 연사속도
  ▣ 밤바드 : 범위데미지
배치된 유닛은 게임 중에 업그레이드를 통해서 새로운 유닛으로 변환시킬 수 있습니다.

3. 스킬
[좀보버스터]에서는 3종류의 사용자 스킬을 사용해서 좀비의 진출을 막아야 합니다. 제공되는 스킬은 다음과 같습니다.
  ▣ 봄 오브 듀티(Bomb of Duty) : 다이너마이트를 설치해서 적을 공격.
  ▣ 타임머신(Time Mechine) : 일정시간동안 좀비들을 정지시킴.
  ▣ 플레이봇(Flame bot) : 커다란 대형 불기둥을 날리는 로봇을 설치.

4. 업그레이드
각 스테이지마다 디펜스 결과에 따라서 최대 3개의 루비를 획득하게 됩니다. 사용자는 루비를 사용해서 다양한 업그레이드를 수행할 수 있습니다. 업그레이드는 [3종류의 유닛업그레이드, 캐쉬관련 업그레이드, 3종류의 스킬업그레이드]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기본조작 : 마우스
스킬사용 : 1, 2, 3
리프트 & 포메이션 : S(hol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