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디펜스

메카닉디펜스게임 * 에픽디펜스

by 악마게임 2013. 10. 27.
반응형

메카닉디펜스게임 * 에픽디펜스 * 에픽디펜스게임 * 메카닉게임 * 에픽 디펜스게임 * 에픽 디펜스 * 메카닉 디펜스게임

 
도토리지키기2
인커밍 어게인
더티 어슬링즈
보이다크


게임 제목 : 에픽디펜스 (에픽디펜스)
게임 타입 : 디펜스, 액션

게임 평점 : 4.20 out of 5 
게임 설명 : [에픽디펜스]게임은 데이모스 기지(Base of Deimos)를 파괴하기 위해 몰려오는 강력한 적 메카닉부대를 두 종류의 공격터렛을 사용해서 막아야 하는 박진감 넘치는 플래시 디펜스게임입니다.
 

 

1. 공격
[에픽디펜스]게임은 왼쪽에 설치된 공격터렛으로 오른쪽에서 접근하는 적 메카닉부대를 공격하고 기지를 지켜야하는 횡디펜스게임입니다. 사용자는 오직 마우스클릭(Hold)으로 적유닛을 공격할 수 있습니다. 게임화면 하단에는 업그레이드, 기지 체력, 웨이브 상태가 간단히 표시되어 있습니다.

2. 터렛 
[에픽디펜스]게임에서는 두 종류의 터렛이 제공됩니다. 터렛은 개틀링(Gattling)과 플라즈마(Plasma)입니다. 개틀링은 빠른 연사공격이 특징이며, 주로 보병유닛을 제거하는데 효과적입니다. 플라즈마는 느리지만 강력한 공격력이 특징이며, 주로 중&대형 메카닉유닛을 공격하는데 효과적입니다.

3. 업그레이드
사용자는 적 메카닉유닛을 제거하고 획득한 돈으로 터렛을 업그레이드할 수 있습니다. 게임화면 왼쪽 하단에 다음 업그레이드까지 필요한 금액과 두 종류의 터렛(개틀링, 플라즈마)의 업그레이드 버튼이 표시되어 있습니다. 사용자는 터렛업그레이드를 통해서 터렛을 강화시키고 새로운 터렛을 추가시킬 수 있습니다. 사용자는 개틀링(Shift) & 플라즈마(Ctrl)의 단축키를 통해서 빠르게 업그레이드를 수행할 수 있습니다.
 
 
 
기본조작 : 마우스
개틀링 업 : Shift
플라즈마 업 : Ctr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