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디펜스

타워디펜스게임 * 코텍스포트리스

by 악마게임 2013. 5. 5.
반응형

타워디펜스게임 * 타워디펜스게임하기 * 플래시디펜스게임 * 타워디펜스 * 대뇌피질디펜스 * 뇌디펜스게임 * 막기게임

 
도토리지키기2
롱웨이
엘레멘탈 워
그래니 스트라이크 백


게임 제목 : 코텍스 포트리스 (Cortex Fortress)
게임 타입 : 디펜스

게임 평점 : 4.20 out of 5 
게임 설명 : [코텍스포트리스]게임은 지구에 불시착하게 된 외계생명체인 대뇌피질 코텍스와 다양한 공격 터렛 및 어빌리티를 사용해서 출현하는 지구인들을 공격해야하는 재미있는 디펜스 플래시게임입니다.
 

 

1. 코텍스 공격
대뇌피질처럼 징그럽게 생긴 코텍스보스는 레이저공격을 통해서 지구인을 공격할 수 있습니다. 사용자는 마우스커서로 출현하는 지구인을 겨냥해서 클릭공격하면 됩니다. 레이저는 게임화면 왼쪽 하단에 있는 빨간색게이지를 소모해서 사용하고 자동충전됩니다.

2. 공격무기건설
왼쪽중앙에 위치한 코텍스보스는 위아래로 4종류의 공격무기를 건설할 수 있습니다. 마우스로 4개의 슬롯을 선택하고 원하는 무기를 선택해서 건설하면 됩니다. 공격무기는 머신건, 재퍼(해충박멸기), 독주사, 모어틀로 구성되어 있으며, 설치된 공격무기들은 자신이 속한 횡코스로만 공격합니다.

3. 어빌리티(Ability)
[코텍스 포트리스]게임에서는 5가지의 어빌리티가 제공됩니다. 사용자는 활성화된 어빌리티를 마우스로 클릭하거나 or 키보드 1~5번 숫자키로 선택해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각 어빌리티는 스나이퍼(1번), ION스트라이크(2번), ART스트라이크(3번), 쉴드(4번), 수리(5번)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4. 무기고(Armory)
사용자는 게임을 통해서 획득한 돈으로 무기고에서 다양한 항목을 업그레이드할 수 있습니다. 각 항목은 [ 5가지 어빌리티, 4가지 공격무기, 레이저데미지, 레이저베터리, 벽HP ]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사용자는 모든 항목을 틈틈히 업그레이드해서 코텍스가 무사히 지구를 탈출할 수 있도록 도와주시길 바랍니다.

 
 
 
기본조작 : 마우스
어빌리티 : 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