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디펜스

4원소디펜스 * 더 키퍼 오브 4엘리먼츠

by 악마게임 2013. 10. 17.
반응형

4원소디펜스 * 4원소디펜스게임 * 4원소디펜스게임하기 * 더키퍼오브4엘리먼츠 * 재미있는디펜스게임 * 4원소 디펜스게임

 
거인과난쟁이 TD
저주받은 보물2
배틀크라이
인커젼2


게임 제목 : 더 키퍼 오브 4엘리먼츠(The Keeper of 4 Elements)
게임 타입 : 디펜스, 전략

게임 평점 : 4.50 out of 5 
게임 설명 : [더 키퍼 오브 4엘리먼츠]게임은 섬을 정복하고 4원소의 비밀이 담겨 있는 스크롤을 차지하기 위해 침입한 악마군대를 막아야 하는 게임으로, 4가지의 타워와 다양한 스킬 & 수도승으로 악마군대를 디펜스해야 하는 박진감 넘치는 플래시디펜스게임입니다.
 

 

1. 타워건설 & 업그레이드
[더 키퍼 오브 4엘리먼츠]게임은 악마전사의 부대들이 이동경로를 통과하지못하도록 타워와 스킬을 통해 디펜스해야 하는 게임입니다. 본 게임에서는 4종류의 타워(공기타워, 물타워, 불타워, 돌타워)가 제공됩니다. 사용자는 마우스로 화면에 표시된 타워건설지역을 클릭해서 원하는 타워를 선택하면 됩니다. 건설된 타워는 더욱 강력한 타워로 업그레이드할 수 있습니다. 건설된 타워를 클릭 후 업그레이드를 수행하면 됩니다.

2. 수도승
본 게임에서 출현하는 수도승은 악마전사의 군대로 부터 4원소의 비밀이 담겨 있는 스크롤을 지키는 주인공캐릭터입니다. 타워로 강력한 적유닛을 제거하지 못했을 때 매우 유용하게 사용되는 캐릭터입니다.

3. 스킬
[더 키퍼 오브 4엘리먼츠]게임에서는 4가지의 사용자 스킬을 사용해서 적부대를 전략적으로 디펜스할 수 있습니다. 스킬은 각 원소에 성질에 맞게 4가지[ 비(W), 토네이도(A), 메테오(F), 지진(E) ]로 구성되어 있으며, 마우스로 클릭 후 원하는 장소를 선택해서 사용하면 됩니다.

4. 업그레이드
미션수행을 통해 획득한 별(★)로 다양한 업그레이드를 수행할 수 있습니다. 업그레이드는 4가지 타워별 업그레이드, 4가지 스킬업그레이드, 수도승업그레이드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4. 미션 & 난이도
4원소디펜스게임은 전체 15단계의 미션레벨로 제공하고 있습니다. 각 단계마다 3가지의 난이도모드(쉬움, 보통, 어려움)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어려움모드를 클리어하면 3개의 별(★)을 획득하게 됩니다.
 
 
 
기본조작 : 마우스
스킬사용 : W, A, F, E
속도조절 : Space
웨이브시작 : En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