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추천☆

저주받은 보물2

by 악마게임 2013. 3. 15.
반응형

저주받은 보물2 * 저주받은 보물2 * 저주받은보물게임 * 커시드트레저 * 커시드트레져2 * 저주받은 보물1 * 보석디펜스

 
저주받은 보물
저주받은 보물1 레벨팩
테이크오버
프론트라인2


게임 제목 : 저주받은 보물2 (Cursed Treasure 2)
게임 타입 : 전략, 디펜스
게임 평점 : 4.80 out of 5 
게임 설명 : [저주받은 보물2]게임은 전작보다 더욱 퀄리티 높아진  그래픽과 탄탄한 게임구성으로 출시되었습니다. 본 게임은 다양한 특성의 타워와 스펠을 사용해서 보물을 훔치러 몰려오는 적유닛을 막아야하는 재미있는 보석지키기 플래시게임입니다.
 

 

1. 타워
전작과 마찬가지로 3가지의 기본타워를 건설할 수 있습니다. 마우스로 원하는 타워를 선택하고 설치가능한 장소에 클릭해서 설치하면 됩니다. 모든 타워는 나무가 있는 타일에는 건건할 수 없습니다. 각 타워에 대한 기본적인 정보는 다음과 같습니다.
2. 랭크 & 스킬
미션클리어를 통해서 게임경험치(XP)를 쌓고, 랭크(Rank) 업을 할 수 있습니다. 1랭크 업을 하면 3개의 스킬포인트를 획득하게 됩니다. 사용자는 스킬포인트를 통해서 오크스(Orcs), 언데드(Undead), 데몬즈(Demons)로 분류된 다양한 스킬옵션을 익힐 수 있습니다. 스킬에 대한 간략한 정보를 다음과 같습니다. 
3. 건물
맵에 다양한 건물(적스포너, 리소스, 스페셜)건물들이 출현합니다. 사용자는 각 건물을 점령해서 게임을 효율적으로 진행할 수 있습니다. 건물마다 방패모양의 내구성(Durability)을 가지고 있으며, 마나를 소모해서 내구성을 없애고 건물을 점령할 수 있습니다. 각 건물에 대한 정보는 다음과 같습니다.
4. 스펠
[저주받은 보물2]편에서는 3가지의 유용한 스펠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마우스로 각 스펠을 클릭하거나 Q, W, E로 선택해서 사용하면 됩니다. 스펠에 대한 정보는 다음과 같습니다. 
5. 아이템
적 유닛을 제거하면 골드, 마나, 마법스크롤아이템들이 떨어집니다. 떨어진 골드와 마나아이템은 마우스로 클릭해서 획득할 수 있습니다. 특정한 속성으로 구성된 3가지의 마법스크롤은 마우스로 클릭해서 즉시 사용되며, 가까운 주변 적유닛에게 영향을 끼칠 것 있습니다.

6. 적유닛
각 레벨은 다수의 웨이브로 구성되어 디펜스가 진행됩니다. 적유닛은 레귤러(Regular), 챔피언(Champion), 보스(Boss)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보스급 적유닛의 경우 막강한 체력을 바탕으로 움직이며, 한번에 5개의 보석을 모두 가지고 갈 것입니다.

7. 뱃지(Badge)
본 게임에서는 40개에 이르는 뱃지미션이 제공됩니다. 게임진행을 통해 뱃지미션을 수행하면 추가 게임경험치(XP)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사용자는 전체 맵화면의 좌측하단에 있는 뱃지(Badge)버튼을 클릭해서 뱃지미션의 정보를 간단히 확인할 수 있습니다.

8. 밤 미션모드 & 별점
[저주받은 보물2]편에서는 클리어한 미션에 한해서 밤미션모드(Night Mission Mode)로 플레할 수 있습니다. 밤미션모드는 보석이 놓여 있는 동굴의 주변만 밝게 비춰지고 그 외의 장소는 어둠으로 깔려 있습니다. 타워를 건설할 수 있는 곳은 밝게 비추는 곳이며, 타워를 건설해서 어둠을 밝힐 수 있습니다.

또한, 각 미션의 보석디펜스 결과에 따라서 최대 3개의 별점을 획득하게 됩니다. 사용자는 전략적인 디펜스를 통해서 보석을 지키고, 모든 미션을 완벽공략해보시길 바랍니다. 

게임에 대한 궁금한 사항이 있다면 맵화면의 Evilopedia버튼이나 미션화면 왼쪽하단에 있는 도움(Help)버튼을 통해서 타워, 적유닛, 스펠, 아이템 등을 참고할 수 있습니다.
 
 
 
기본조작 : 마우스
타원건설 : 1, 2, 3
스펠사용 : Q, W, R
빠른진행 : Spac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