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추천☆

인커젼2

by 악마게임 2013. 4. 26.
반응형

인커젼2 * 인커젼2게임하기 * 킹덤러쉬같은게임 * 인커젼2 더 아트팩트 * 더아트팩트 * 최고의디펜스게임 * 인커젼게임

 

인커젼1
인커젼1버그판
스틱워2
나노킹덤2


게임 제목 : 인커젼2 - 더 아트팩트 (Incursion2 - The ArtiFact)
게임 타입 : 전략, 디펜스

게임 평점 : 4.90 out of 5 
게임 설명 : [인커젼2]게임은 왕국에 또다시 찾아온 어두운 힘에 맞서 다양한 디펜더유닛들과 새롭게 추가된 3명의 영웅캐릭터를 통해서 수많은 적들과 싸움을 벌이는 전략형 명품디펜스게임입니다.
 

 

1. 디펜더 생산 & 업그레이드
사용자는 길목의 곳곳에 설치된 배럭(Barrack)을 클릭해서 3종류의 유닛을 생산할 수 있습니다. 배럭 한 곳에서 최대 3개의 유닛을 생산하고, 생산된 유닛은 하나의 부대(Troop)로써 이동 및 공격하게 됩니다. 사용자는 마우스로 제한된 범위를 클릭해서 이동하고, 적유닛이 근접하면 공격범위 내에서 자동공격합니다. 기본유닛은 다음과 같이 구성되어 있습니다.

  ▣ 풋맨: 기본적인 전사. 공격과 방어에 강함
  ▣ 아쳐: 지상 원거리 지원공격, 공중유닛 공격.
  ▣ 소서리스:  적의 공격속도 및 이동속도를 감소

생산된 디펜더 유닛은 배럭에서 각각 8종류의 새로운 유닛으로 업그레이드시킬 수 있습니다.

2. 영웅(Heroes)
[인커젼2]게임에서는 영웅시스템이 도입되었습니다. 총 3명의 영웅이 출현하며 각 영웅을 통해서 게임스토리를 진행하게 됩니다. 영웅에 대해 간략히 소개합니다.

  ▣ 타르가 라스브링어: 네 분류의 마법 사용 가능한 영웅
  ▣ 켈 호크보우          : 독화살구름, 스나이퍼화살, 패스트폭탄
  ▣ 메일러 스톰스피어 : 쇼크웨이브, 곤트, 텔레포테이션

영웅은 특정 지역에 대한 제한없이 자유롭게 이동할 수 있으며, 영웅 선택 후 아이템을 사용하거나 1~3번키를 통해서 소유하고 있는 매직스킬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3. 스킬(Skill)
미션완료 및 어둬드를 통해 획득한 파란색보석으로 3종류의 기본유닛과 공통옵션을 업그레이드할 수 있습니다. 유닛별 업그레이드항목은 다음과 같습니다.

  ▣ 풋맨 : 아머↑, 생산비용 ↓, 공격데미지↑, 공격속도↑
  ▣ 아쳐: 데미지↑, 공격범위 ↑, 생산비용↓, 정확도↑
  ▣ 소서리스 : 공격범위↑, 생산비용↓, 데미지↑, 체인트레이닝 파워↑ 
  ▣ 공통 : 부활↑, 이동속도↑, 시작 골드↑, 전사 부활사이클 속도↑

4. 마법학교(Scholl of Magic)
미션완료를 통해서 획득한 스킬포인트로 마법학교에서 다양한 스킬을 업그레이드할 수 있습니다. 스킬은 4종류로 분류되어 있으며, 다음과 같습니다.

  ▣ 모즈(Mors:죽음의 마법): 스켈레톤, 스탬프, 인퍼날, 네크로맨서 와드
  ▣ 애니마(Anima:자연의 마법): 힐링스프레이, 도마뱀소환, 웨어울프
  ▣ 비타(Vita:마법학교의 공격): 소울뱅, 플래시, 라이프팩, 인레이지
  ▣ 카오스(Chaos:마법학교의 방어): 체인라이트닝, 파이어트랩, 마인,글로브라이트닝

5. 아머 & 어택 타입
[인커젼2]에서는 전작과 마찬가지로 각 유닛의 타입에 따라 강약점의 특징성을 가지는 아머 & 어택타입 시스템을 적용하고 있습니다. 유닛타입별로 다음과 같은 속성을 가집니다.

  ▣ 헤비(풋맨) :    공격-라이트아머에 강공격. 방어-헤이아머에 약공격.
  ▣
라이트(아쳐 ): 공격-매직아머에 강공격. 방어-라이트아머에 약공격.

  ▣ 매직(소서리스) : 공격-헤비아머에 강공격, 방어-매직아머에 약공격.
  ▣ 카오스(영웅): 모든 아머타입에 풀데미지를 준다.

6. 기타
⊙ 고블린마켓(Goblin Market)

게임을 통해 획득한 돈으로 고블린마켓에서 다양한 아이템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마켓에는 힐링포션, 마나포션, 포션, 슬리핑포션, 인벌너러빌리티포션(불사신포션), 펫, 텔레포테이션 스피어, 클리빙어택의 8가지의 아이템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 생명나무(Threes of Life)
특정 맵의 경우 생명의 나무가 곳곳에 있으며, 사용자는 유닛을 생명의 나무 근처로 위치시켜서 빠르게 채력을 치료해줄 수 있습니다.

⊙ 어워드(Awards)
본 게임에서는 16개의 어워드미션이 있으며, 어워드미션을 완료하면 보상으로 스킬포인트(+1)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 가이드북(Guide Book)
사용자는 본 게임에서 제공해주는 가이드북을 통해서 디펜더(Defenders), 적(Enemies), 영웅(Heroes)의 유닛별 특성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기본조작 : 마우스
속도조절 : 스페이스
영웅선택 : F1, F2
스킬사용 : 1, 2, 3
Wave시작 : 엔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