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략

거인과난쟁이 TD

by 악마게임 2013. 5. 7.
반응형

거인과난쟁이TD * 거인과난쟁이 타워디펜스 * 자이언츠 vs 드워브즈 * 거인디펜스게임 *난쟁이디펜스게임 *거인과난쟁이

 
아이언오버로드
매직디펜더
미완성의 다이아몬드
트라이 투 서바이브


게임 제목 : 거인과난쟁이 TD (Giants and Dwarves TD)
게임 타입 : 전략, 디펜스

게임 평점 : 4.50 out of 5 
게임 설명 : [거인과난쟁이 TD]게임은 난쟁이 영웅캐릭터와 다양한 난이쟁 타워를 건설해서 성을 공격하기 위해 몰려오는 수많은 거인(Giants)종족들을 막아야하는 재미있는 디펜스 플래시게임입니다.
 

 

1. 타워
사용자는 코스에 표시된 타워스팟(Tower Spot)에 4종류의 타워를 건설할 수 있습니다. 타워마다 서로 다른 특색을 가지며, 각 타워는 다음과 같습니다.

  ▣ 밀리(Melee) : 낮은 데미지, 적을 블럭(Block)하기에 좋음.
  ▣ 아쳐(Archer) : 보통 데미지, 연사속도가 좋음.
  ▣ 메이지(Mage) : 높은 데미지, 연사속도가 좋음.
  ▣ 캐논(Cannon) : 높은 지상데미지, 연사속도가 느림.

2. 영웅 & 스펠
[거인과난쟁이TD]게임에서는 영웅캐릭터가 등장합니다. 사용자는 마우스로 원하는 지역을 클릭해서 영웅을 이동시키고, 적유닛이 근접하고 자동공격하게 됩니다. 숫자키 4번은 캐릭터 이동단축키이며, 숫자키 5번은 영웅의 강력한 내려치기 공격인 스턴(Stun)의 단축키입니다.

또한 영웅캐릭터는 3가지의 스펠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게임화면 왼쪽 하단에 있는 스펠아이콘을 클릭 or 1~3번 숫자키를 통해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스펠은 윈드(1번), 메테오(2번), 버서크(3번)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3. 업그레이드
게임을 통해 획득한 오너포인트(Honor Point)를 통해서 영웅캐릭터와 타워 및 스펠을 업그레이드할 수 있습니다. 영웅캐릭터는 생명, 공격, 스피드, 리더쉽, 스킬(기절)이 있고, 각 타워마다 5가지의 업그레이드옵션과 3가지의 스펠 및 공드관련 업그레이드 항목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기본조작 : 마우스
영웅이동 : 4
스턴공격 : 5
스킬사용 : 1, 2,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