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액션

버그램페이지 * 미친벌레

by 악마게임 2013. 7. 7.
반응형

버그램페이지 * 미친벌레 * 버그램페이지 * 버그렘페이지 * 미친벌레게임 * 벌레게임 * 벌레죽이기게임 * 특이한게임

 
컬러탱크
레이저맨
피드어스5
웜푸드


게임 제목 : 버그렘페이지 (Bug Rampage)
게임 타입 : 슈팅

게임 평점 : 4.00 out of 5 
게임 설명 : [버그램페이지]게임은 애벌레를 컨트롤해서 주변에 돌아다니를 다양한 벌레 및 곤충들을 공격하고 애벌레를 진화시키는 독특한 슈팅플레시게임입니다.
 

 

1. 배 채우기
[버그램페이지]게임은 꿈틀꿈틀 움직이는 녹색 애벌래를 컨트롤해서 다른 벌레 & 곤충을 제거하고 떨어지는 음식을 먹어서 애벌레의 뱃속을 가득 채우는 것이 미션 목표입니다. 게임화면 오른쪽 상단에는 애벌레의 체력과 해당 미션에서 음식으로 채워야할 배가 표시되어 있습니다.

2. 이동 & 공격 & 대쉬
본 게임은 오직 마우스를 이용해서 진행됩니다. 사용자는 마우스의 움직임으로 애벌레를 움직이고, 녹색애벌레의 공격범위 안에 벌레 및 곤충이 있으면 자동공격하게 됩니다. 또한 애벌레는 락(Lock)된 곤충을 빠르게 접근해서 공격할 수 있는 대쉬기술이 있으며, 마우스 클릭으로 사용합니다.

3. 업그레이드
사용자는 미션클리어를 통해서 애벌레를 업그레이드해서 더욱 강하게 진화시킬 수 있습니다. 업그레이드는 [ 안테나(마그넷 파워), 눈(총알 범위), 다리(이동속도), 리액션(공격속도), 대쉬(대쉬 거리), 스트롱거 세그먼트(디펜스) ]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애벌레를 업그레이드하면 애벌레의 외형이 조금씩 진화될 것입니다.
 
 
 
기본조작 : 마우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