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액션

컬러탱크

by 악마게임 2013. 2. 18.
반응형

컬러탱크 * 2인용탱크게임 * 탱크게임하기 * 탱크2인용게임 * 재밌는 탱크게임 * 컬러탱크게임 * 버블탱클게임

 
오섬탱크2
건메이헴2
불소년물소녀
박스헤드2인용


게임 제목 : 컬러탱크 (Color Tank)
게임 타입 : 액션, 슈팅, 2인용

게임 평점 : 4.60 out of 5 
게임 설명 : [컬러탱크]게임은 페인트를 쏴서 상대유닛을 공격하는 탱크캐릭터로 다양한 업그레이드를 통해서 경기장에서 다른 탱크들과 페인트배틀을 펼치는 재미있는 탱크게임입니다. 또한 본 게임은 새로운 방식의 2인용플래이를 지원합니다.
 

 
1인플레이어
이동 : WASD
공격 : 마우스
업그레이드 : 스페이스

2인플레이어
1P

이동 & 공격: WASD
업그레이드 : 스페이스
2P
이동 & 공격: ←↑↓→
업그레이드 : Shift
 
 
 

1. 이동 & 공격
[컬러탱크]게임은 탱크캐릭터로 다양한 전투장에서 출현하는 모든 적탱크를 제거해야 합니다. 사용자는 WASD로 캐릭터를 이동하고, 마우스커서로 공격방향을 조절해서 페인트방울로 공격(클릭)하면 됩니다.

2. 업그레이드
적탱크를 제거하면 돈을 획득하게되고, 게임 중에 스페이스바를 눌러 캐릭터의 다양한 능력을 업그레이드시킬 수 있습니다.
업그레이드는 피지컬(Physical), 방울(Blobs), 슈팅, 기타(Misc)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피지컬과 기타에 속한 항목은 모두 구입해서 탱크에 적용가능하지만, 방울과 슈팅은 오직 하나씩만 선택구입할 수 있습니다. 구입한 항목은 일정시간동안만 사용가능합니다.

3. 2플레이어
[컬러탱크]게임은 두가지의 2인플레이(협동, 적대)를 지원하고 있습니다.
STORY CO-OP : 1P와 2P의 협동플레이를 통해 스토리모드를 진행.
STORY CO-AP : 1P VS 2P(적탱크 중 하나)로 대적하는 스토리모드진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