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액션

피드어스5

by 악마게임 2013. 5. 17.
반응형


피드어스5 * 피라냐키우기게임 * 피라냐키우기5 * 피드어스5게임하기 * 식인물고기게임 * 피라냐게임 * 피라냐키우기

 
피드어스1
피드어스2
피드어스3
피드어스4


게임 제목 : 피드어스5 (Feed Us 5)
게임 타입 : 액션, 모험

게임 평점 : 4.40 out of 5 
게임 설명 : [피드어스5]게임은 2013년 5월 새롭게 출시된 피드어스 시리즈의 다섯번째 편으로, 피라냐를 컨트롤해서 인간을 사냥하고 다양한 미션을 수행하는 모험방식의 1인용플래시게임입니다.
 

 

1. 이동 & 공격 & 부스터
사용자는 마우스를 이용해서 피라냐를 움직이거나 배 & 인간을 공격할 수 있습니다. 마우스로 직접 드레그해서 박치기로 배를 침몰시킨 후 인간을 공격하면 됩니다. 마우스로 인간을 클릭하면 피라냐가 자동공격합니다.

또한 물 속에서나 공중에서 클릭을 하면 피라냐의 부스터를 사용해서 빠르게 이동 및 더 높은 점프를 할 수 있습니다.

2. 공기(Air)
[피드어스5]편에서는 공기(Air)시스템이 새롭게 적용되었습니다. 피라냐가 물 밖에 있으면 일정량의 산소가 감소하고, 게임화면에 공기(Air)게이지가 표시됩니다. 공기게이지가 모두 감소하면 피라냐는 죽게 됩니다. 공기게이지는 한 번의 물 접촉으로 풀충전됩니다.

3. 업그레이드
전작과 마찬가지로 사냥을 통해 획득한 피(Blood)를 통해서 피라냐를 업그레이드 및 새끼물고기를 구입할 수 있습니다. 업그레이드는 피라냐가 죽거나 곳곳에 출현하는 산호초에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업그레이드항목은 턱(Jaws), 등뼈(Spine), 비늘(Scales), 꼬리(Tail), 지느러미(Fins)의 5가지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새끼물고기(Seeds)로는 클래식피라냐, 토피도스(근접 적 공격), 봄비냐스(배 폭파)의 3가지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기본조작 : 마우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