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액션

씽씽아레나 프로

by 악마게임 2013. 7. 8.
반응형

씽씽아레나 프로 * 씽씽아레나프로 * 씽씽아레나 * 1인용총게임 * 씽씽아레나pro * 플래시총게임 * 재미있는총게임

 
아웃포스트 스웜
인트루젼1
코만도3
슈퍼빌러니


게임 제목 : 씽씽아레나 프로 (Thing Thing Arena Pro)
게임 타입 : 액션, 슈팅

게임 평점 : 4.50 out of 5 
게임 설명 : [씽씽아레나 Pro]게임은 씽씽아레나 시리즈의 최신작으로 자신만의 캐릭터를 만들어서 출현하는 적유닛들을 공격하고 주어진 오브젝트미션을 수행하는 화끈하고 박진감 넘치는 총격전의 1인용슈팅게임입니다.
 

 

1. 캐릭터만들기
사용자는 자신만의 캐릭터를 만들어서 게임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레벨선택화면에서 우측에 있는 커스터마이즈 캐릭터(Customize Character)를 선택하면, 캐릭터가 사용할 두가지 무기와 머리, 눈, 얼굴, 몸, 손, 신발을 선택하고 색상 또한 바꿔줄 수 있습니다.

2. 오브젝트(Object)
[씽씽아레나 프로]게임은 각 단계마다 일정시간 안에 9가지의 오브젝트(Object) 미션을 수행하는 방식으로 진행됩니다. 게임 시작 전에 오브젝트가 표시되며, 게임 중에 P를 눌러 게임을 정지시킨 후 진행 중에 오브젝트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오브젝트는 스코어, 총 부품모드기, 데이터 디스크 파괴, 비밀서류가방 찾기 등의 9가지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일정량의 오브젝트를 수행하면 다음 레벨과 새로운 무기들이 언락될 것입니다.

3. 이동 & 공격 & 맵
사용자는 WAD로 캐릭터를 이동 및 점프하고, 마우스로 적유닛을 겨냥해서 공격할 수 있습니다. 캐릭터는 두가지 무기를 소지하고 있으며, E를 눌러서 무기를 교차합니다. R로 무기를 재장전하고, F로 문을 열 수 있습니다. 또한 M을 누르면 게임화면 오른쪽 하단에 해당 레벨의 미니맵이 표시됩니다.
 
 
 
이동 : WAD
공격 : 마우스
재장전 : R
미니맵 : M
문열기 : F
무기교체 : E
일시정지 : 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