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액션

레이저맨

by 악마게임 2013. 3. 3.
반응형


레이저맨 * 레이저맨게임 * 박치기게임 * 부수기게임 * 플래시게임추천

 
스윈들러2
알봇츠
싸이크아웃
아머메이헴2


게임 제목 : 레이저맨 (Lazerman)
게임 타입 : 액션

게임 평점 : 4.40 out of 5 
게임 설명 : [레이저맨]게임은 비밀군사연구소의 실험 희생자가 된 레이저맨은 몸과 머리가 분리되었고, 분리된 몸을 되찾기 위해 레이저맨의 머리를 컨트롤해서 파란색의 수리아이템을 획득해야 하는 독특한 게임소재와 방식의 플래시액션게임입니다.
 

 

1. 이동 & 공격 
머리를 움직여서 곳곳에 놓여 있는 5개의 파란색 수리아이템을 모두 획득하고 출구로 빠져나가야 합니다. 사용자는 마우스로 클릭해서 레이저맨의 머리를 이동시킬 수 있습니다. 적유닛이나 돌, 상자등은 머리로 빠르게 충돌시켜서 모조리 박살낼 수 있습니다.

2. 스몰사이즈 & 분노모드
적유닛이나 공격장비가 밀집된 위험구간을 통과하기 위해서 적들에게 보이지 않도록 머리를 스몰사이즈로 바꿔줄 수 있습니다. 스페이스바를 누르거나 게임화면 왼쪽아래에 있는 머리를 클릭해서 전환합니다. 스몰사이즈는 물체를 파괴하지 못하며, 단순히 이동만 할 수 있습니다.

또한 적유닛 or 박스 등을 파괴해서 25콤보까지 기록하게 되면 레이저맨은 일시적으로 분노모드가 발동됩니다. 천하무적의 분노모드가 되면 터치되는 모든 것들을 박살내버릴 수 있습니다.

3. 레벨 & 별
[레이저맨]게임은 전체 25개의 레벨을 제공하고 있으며, 125개의 수리아이템을 모두 획득해서 100%의 몸을 완성시키는 것이 목표입니다. 또한 각 레벨마다 체력, 파괴수, 클리어타임에 따라서 3개의 별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사용자는 모든 미션의 별을 획득해서 게임을 완벽공략해보시길 바랍니다.
 
 
 
기본조작 : 마우스
스몰모드 : 스페이스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