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퍼즐&스킬

학교에서 게임하기 [ 컬러 무브]

by 악마게임 2016. 7. 12.
반응형

학교에서 게임하기 * 학교에서 할만한 게임 * 머리쓰는 게임 * 머리쓰는 플래시게임 * 두뇌 플래시게임 * 컬러무브 *컬러게임

 
 

히트박스

블럭스이스케이프

큐브이스케이프 호수편

블록노그


 
 

 


게임 제목 : 컬러무브 (Color Move)
게임 타입 : 퍼즐, 두뇌, 마우스

게임 용량 : 6.4Mb
게임 평점 : 4.30 out of 5 
게임 설명 : [컬러무브]게임은 움직임에 따라 색깔이 바뀌는 타일을 같은 색깔의 바닥까지 이동시켜야 하는 게임으로, 전체적인 상환판단과 두뇌회전이 필요한 플래시 두뇌 퍼즐게임입니다.

 

 
 

▣ 컬러무브
[컬러무브]게임은 움직임는 방향에 따라서 색깔이 변하는 모든 타일을 같은 색깔의 바닥으로 옮겨놓는 것이 목표입니다. 사용자는 마우스로 타일을 클릭해서 상하좌우방향으로 드래그해서 이동시킬 수 있습니다.

 

타일은 상하좌우방향에 [빨강, 핑크, 파랑, 노란]중 몇몇 색깔로 되어 있습니다. 타일을 마우스로 이동시키면 타일의 X자로된 부분인 해당 방향으로 표시된 색깔로 변하게 됩니다. 이러한 방법으로 타일의 색깔을 바꾸어 같은 색깔의 바닥타일 위에 올려 놓아야 합니다.

 

타일을 타일을 밀어낼 수 있습니다. 밀려지는 타일은 색깔변화 없이 그래도 밀려나게 됩니다. 이러한 타일의 특성을 잘 파악해서 미션을 수행하길 바랍니다.


본 게임은 전체 40단계의 레벨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레벨이 올라갈수록 난이도가 높아져서 사용자의 두뇌를 마구마구 자극할 것입니다. 사용자는 각 단계마다 주어지는 타일과 바닥색깔을 잘 고려해서 다양한 방법으로 도전해보면 모든 단계를 공략할 수 있을 것입니다.

 
 
 
 
기본조작 : 마우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