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추천☆

블럭탈출 [블럭스이스케이프]

by 악마게임 2015. 10. 8.
반응형
블럭탈출 * 블럭퍼즐게임 * 블럭스이스케이프 * blocky's escape * 두뇌퍼즐게임 * 머리쓰는 플래시게임 * 머리쓰는게임

 
 

블록노그

블럭스2

컷더몬스터3

퍼슈트오브햇2


 
 

 


게임 제목 : 블럭키즈 이스케이프(Blocky's Escape)
게임 타입 : 퍼즐, 두뇌
게임 용량 : 1.5Mb

게임 평점 : 4.00 out of 5.0
게임 설명 : [블럭키즈 이스케이프]게임은 다양한 특성을 타일바닥을 통해서 빨간색 블럭으로 별을 획득하고 출구까지 무사히 이동시켜야 하는 재미있는 블럭탈출게임입니다.

 

 
 

1. 블럭탈출
[블럭키즈 이스케이프]게임은 빨간색 블럭을 출구(Exit)까지 이동시키는 것이 미션목표입니다. 사용자는 WASD 혹은 방향키(←↑↓→)로 블럭을 이동시킬 수 있습니다. 블럭의 이동횟수에 대한 제한이 없으며, 무조건 출구로 이동하시만 하면 됩니다. 단, 전기기 흐르는 타일에 올라서면 전기로 인해 죽게되므로 주의하시길 바랍니다.


2. 단계

[블럭키즈 이스케이프]게임은 3월드로 분류되며, 각 월드마다 20단계의 레벨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게임의 초반단계에서는 버튼, 전기타일, 이동타일, 색깔별포탈 등이 출현하는 기본단계로 기본적인 게임방법을 배울 수 있게 됩니다. 구성이 복잡하지 않기 때문에 어렵지 않게 미션을 공략할 수 있을 것입니다.

 

또한, 각 단계마다 별모양이 새겨진 타일이 있으며, 블럭으로 별모양타일을 밟아 별빛을 켜면 해당 레벨클리어했을 경우 별등급을 받게 됩니다. 사용자는 모든 레벨에서 별등급으로 클리어해서 게임을 완벽공략해보길 바랍니다.

 
 
 
 

기본조작 : WASD, 방향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