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추천☆

큐브이스케이프 호수편

by 악마게임 2015. 9. 30.
반응형
큐브이스케이프 호수편 * 큐브이스케이프 * 큐브이스케이프2 * 큐브탈출 호수편 * cube escape the lake *큐브탈출 호수

 
 

큐브이스케이프 사계절편

고스트스케이프3d

딥슬립

웨얼이즈2015 * 2015찾기


 
 

 


게임 제목 : 큐브이스케이프-호수편 (Cube Escape - The Lake)
게임 타입 : 두뇌, 퍼즐, 마우스, 포인트&클릭
게임 용량 : 2.3Mb

게임 평점 : 4.30 out of 5 
게임 설명 : [큐브이스케이프-호수편]게임은 '큐브이스케이프'시리즈의 두번째 편으로, 지난 '큐브이스케이프-사계절편'의 후속작입니다. 본 게임은 집 안의 곳곳에서 다양한 아이템 및 힌트를 획득해서 집을 탈출해야 하는 중독성 강한 플래시 큐브탈출게임입니다.

 

 
 

1. 탐색
[큐브이스케이프 - 호수편]은 전작인 '사계편'과 마찬가지로 큐브와 같은 정육면체로 된 방을 탈출하는 포인트&클릭방식의 탈출게임입니다. 사용자는 방 안에서 다양한 아이템과 힌트를 얻어서 게임을 진행해야 합니다.

 

마우스로 주변의 사물을 클릭해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획득한 아이템은 오른쪽의 아이템슬롯에 저장됩니다.


2. 아이템사용
획득한 아이템을 사용해서 새로운 아이템을 얻거나 게임을 진행할 수 있는 힌트를 얻을 수 있습니다. 원하는 아이템을 클릭하고, 특정 사물이나 포인트를 클릭해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단, 정확한 곳에만 아이템이 사용된다는 것을 명심하시길 바랍니다.

 

본 게임은 전편의 영향을 받게 됩니다. 게임 중에 비밀번호를 입력하는 곳이 나오는데 이 것은 '큐브이스케이프 사계절편'에서 힌트를 얻을 수 있습니다. 따라서, 전편을 먼저 플레이해야 본 편을 공략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차근차근 획득한 아이템을 어떻게 사용해야할지 곰곰히 생각하고 다양한 방법으로 시도해보면 게임이 조금씩 진행될 것입니다. 공략이 어려우신 분들은 공략동영상을 참고하기보단 댓글을 남겨 사람들과 정보를 공유해서 공략해보시는면 더 재밌고 보람있을 것이라 생각됩니다.

 
 
 
 
기본조작 : 마우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