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험

타임스피어 * Time Sphere

by 악마게임 2015. 2. 4.
반응형
타임스피어 * 타임스피어게임 * 장애물피하기게임 * Time sphere * 어려운키보드게임 * 난이도높은 게임 * 함정게임

 

플랫폼패닉

점프오버데인저

아레나러쉬

블림



게임 제목 : 타임스피어 (Time Sphere)
게임 타입 : 모험, 플랫폼

게임 용량 : 1.3Mb
게임 평점 : 4.00 out of 5 
게임 설명 : [타임스피어]게임은 캐릭터가 가지고 있는 타임스피어 총을 사용해서 특정 공간의 시간을 정지시키고, 각종 장애물을 피해 출구로 탈출해야 하는 재미있는 플랫폼게임입니다.

 

 

1. 탈출
[타임스피어]게임은 캐릭터를 컨트롤해서 곳곳에 설치된 날카로운 장애물을 피해 열쇠를 획득한 후 출구로 무사히 탈출하는 것이 목표입니다. 사용자는 WAD로 캐릭터를 좌우 이동 및 점프시킬 수 있습니다.


2. 타임스피어
주인공캐릭터는 타임스피어총을 가지고 있습니다. 타임스피어총은 특정 장소에 구체를 만들어 해당 영역 안에서는 시간을 정지시키는 무기입니다. 사용자는 마우스커서로 목표지점을 겨냥해서 타임스피어를 발사할 수 있습니다. 생성된 타임스피어는 미사일이나 움직이는 날카로운 장애물을 정지키고, 특정 속성의 플랫폼을 정지시키는데 사용됩니다. 한번 생성된 타임스피어는 새로운 타임스피어가 생성될 때까지 지속됩니다.

 

3. 25단계

[타임스피어]게임은 전체 25단계의 레벨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타임스피어를 사용하면 어렵지 않게 모든 미션을 공략할 수 있을 것입니다. 좀 더 높은 난이도로 즐겨보고 싶다면, 타임스피어없이 도전해보길 바랍니다. 모든 레벨을 이동과 점프만으로 공략해보는 것도 재미있을 것입니다.

 
 
 

이동 : WAD

타임스피어 : 마우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