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험

플랫폼패닉

by 악마게임 2015. 1. 22.
반응형

플랫폼패닉 * 플랫폼게임 * 키보드로하는게임 * 키보드로만하는게임 * 키보드컨트롤게임 * 컨트롤게임 * 함정피하기게임

 

케이브카오스2

인페스토

디토

써모



[ Unity Web Player ]를 설치 후 PLAY하시길 바랍니다.
유니티 웹 플레이어 다운받는 곳 : http://unity3d.com/webplayer/

 

게임 제목 : 플랫폼패닉 (Platform Panic)
게임 타입 : , 키보드

게임 평점 : 4.30 out of 5 
게임 설명 : [플랫폼패닉]게임은 귀여운 캐릭터를 컨트롤해서 다양한 함정과 적유닛을 피하고 코인을 획득해야 하는 단순하고 중독성 강한 키보드컨트롤게임입니다.

 

 


1. 이동
[플랫폼패닉]게임은 캐릭터를 뚫려 있는 벽으로 이동시켜 다음단계로 넘어갈 수 있습니다. 캐릭터는 자동으로 전진하게 되며, 사용자는 방향키로 좌우방향(←→)을 바꿔주고, 점프(↑)할 수 있습니다. 다양한 장애물이나 적유닛에게 터치되면 게임은 종료됩니다.


2. 코인 & 스코어
[플랫폼패닉]게임은 각 장소마다 곳곳에 놓여 있는 코인을 획득해서 높은 스코어를 기록하는 것이 목표입니다. 한번의 도전으로 획득한 코인의 갯수가 사용자의 스코어가 됩니다. 또한, 캐릭터가 죽으면 15개의 코인을 사용해서 다시 부활할 수 있습니다. 사용자는 능숙한 키보드컨트롤로 자신의 베스트스코어를 기록해보길 바란다.


3. 캐릭터

게임을 통해 획득한 코인은 새로운 캐릭터를 언락시키는데 사용됩니다. 캐릭터는 전체 9종류가 있습니다, 사용자는 코인으로 캐릭터를 언락시킨 후 새로운 캐릭터로 게임을 즐길 수 있습니다.

 
 
 

기본조작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