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퍼즐&스킬

교통게임

by 악마게임 2014. 4. 27.
반응형

교통게임 * 길만들기게임 * 도로게임 * 자동차도로게임 * 퍼즐맞추기게임 * 재미있는퍼즐게임 * 재밌는퍼즐게임 *퍼즐게임

 
굿대디2
매직파운드리
슬라이프
사라지는 길


게임 제목 : 빌드 더 로드 (Build The Road)
게임 타입 : 퍼즐
게임 용량 : 700Kb

게임 평점 : 3.80 out of 5 
게임 설명 : [빌드 더 로드]게임은 출발지점과와 출구지점까지 뒤석여 있는 다양한 모양의 도로를 옮겨서 차동차가 출구지점으로 무사히 통과할 수 있도록 퍼즐로 길을 만들어야 하는 쉽고 간단한 퍼즐게임입니다.
 

 

1. 길만들기
[빌드 더 로드]게임은 자동차가 출구지점까지 통과할 수 있도록 길을 만드는 것이 목표입니다. 사용자는 바닥에 뒤섞여 있는 다양한 모양의 도로조각을 사용해서 길을 만들어야 합니다. 마우스로 도로조각을 클릭드레그해서 원하는 장소에 위치시킬 수 있습니다. 길을 완성한 후 출발지점에 있는 자동차를 출발(Start)시켜서 미션을 클리하면 됩니다.

2. 연료 & 스코어
사용자는 제한된 시간 안에 길을 만들어서 자동차를 출발시켜야 합니다. 게임화면 왼쪽하단에 연료(Fuel)게이지가 표시되어 있으며, 조금씩 감소하게 됩니다. 사용자는 연료가 모두 없어지기 전에 길을 만들어 자동차를 출발시켜야 합니다. 또한, 각 단계를 클리어하는 속도에 따러서 더욱 높은 스코어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사용자는 주어진 도로모양을 적절하게 적절하게 사용해서 재빨리 길을 만들어 미션을 공략하고, 높은 스코어를 기록해보길 바랍니다. 
 
 
 
기본조작 : 마우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