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퍼즐&스킬

세상에서가장재미있는게임

by 악마게임 2013. 11. 5.
반응형

세상에서가장재미있는게임 * 세상에서가장재미있는게임하기 * 세상에서 가장 재미있는게임 * 세상에서 가장 재밌는 게임

 
굿대디1
심장의 모험
몬스터바크
인페스토



게임 제목 : 굿대디2 (Good Daddy 2)
게임 타입 : 모험, 퍼즐, 두뇌

게임 평점 : 4.30 out of 5 
게임 설명 : [굿대디2]게임은 전작과 마찬가지로 학생인 아들이 학교까지 무사히 등교할 수 있도록 아빠캐릭터의 변신능력으로 다양한 장애물을 피해 목표지점가지 에스코트해줘야 하는 중독성 강한 모험게임입니다.
 

 

1. 이동
본 게임은 아들캐릭터가 출입문까지 무사히 이동시키는 것이 목표입니다. 사용자는 방향키(←→)로 아빠캐릭터를 좌우이동시킬 수 있습니다. 아빠캐릭터로 장애물에 길만들기 및 곳곳에 설치된 버튼을 눌러서 아들캐릭터가 이동할 수 있는 길을 만들고, 스페이스(Space) 를 눌러서 아들캐릭터를 이동 및 정지시킬 수 있습니다.

2. 굿대디 능력
[굿대디2]편에서는 '굿대디1'편에서처럼 아빠의 모습을 세가지형태로 변신시킬 수 있습니다. 각 형태마다 다른 능력을 가지고 있으며, 아래 설명을 참고바랍니다.

  ▣ 사각형 : 1번 숫자키, 무겁고 힘이 셈, 다리 만드는데 주로 사용.
  ▣ 삼각형 : 2번 숫자키, 끊어진 길 or 좁은 길을 이동하는데 주로 사용.
  ▣ 원형 : 3번 숫자키, 몸이 가벼워서 공중으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3. 3챕터 & 별
[굿대디2]게임에서는 전체 3개의 챕터(길거리, 학교운동장, 학교연구실)를 제공합니다. 각 챕터마다 12단계의 미션레벨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다음 챕터를 진행하기 위해서는 일정량의 별()을 수집해야 합니다. 별은 각 단계마다 3개씩 출현하며, 아들캐릭터 혹은 아빠캐릭터로 별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아빠 이동 : ←→
아들 이동 : Spac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