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퍼즐&스킬

길만들기게임 * 슬라이프

by 악마게임 2013. 8. 25.
반응형

길만들기게임 * 슬라이프 * Slipe * 플래시퍼즐게임 * 퍼즐플래시게임 * 퍼즐게임하기 * 재밌는퍼즐게임 * 퍼즐플래쉬게임

 
라이브퍼즐
햄보1
스티키블랍스
스도쿠


게임 제목 : 슬라이프 (Slipe)
게임 타입 : 퍼즐, 두뇌

게임 평점 : 4.20 out of 5 
게임 설명 : [슬라이프]게임은 다양한 모양의 길이 새겨져 있는 블럭을 상하좌우로 옮겨서 입구에서 출구까지 길이 만들어질 수 있도록 만들어야 하는 두뇌트레이닝에 좋은 플래시퍼즐게임입니다.
 

 

1. 길만들기
[슬라이프]게임은 입구에서 출구까지 연결되는 길을 만드는 것이 목표입니다. n x n개의 정사각형의 블럭에는 다양한 모양의 흰색통로가 새겨져있거나 혹은 비어있습니다. 사용자는 마우스로 버튼을 클릭드래그해서 가로(행) 혹은 새로(열) 전체를 움직일 수 있습니다.

입구와 출구는 각각 같은 색깔의 방향표시(→)로 되어 있습니다. 길이 만들어지면 블럭은 해당 방향표시와 같은 색깔로 변합니다. 꽃무늬모양이 들어가 있는 블럭은 반드시 통로를 만들 때 모두 사용되어야 하는 필수블럭입니다.

2. 25레벨 & 넷게시판(Net Board)
[슬라이프]두뇌게임은 전체 25단계의 레벨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모든 단계는 잠겨져 있으며, 이전 단계를 클리어해야지만 다음 단계가 언락될 것입니다.

또한, 본 게임에서는 넷게시판에서 다른 유저들이 직접 레벨을 제작해서 올려놓은 [슬라이프]게임을 즐기거나 사용자가 직접 레벨을 만들어서 올릴 수 있습니다. 많은 양의 개성넘치는 레벨을 즐기고, 직접 평점을 내려보시길 바랍니다.
 
 
 
기본조작 : 마우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