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퍼즐&스킬

마법찾기게임 * 매직파운드리

by 악마게임 2014. 4. 11.
반응형

마법찾기게임 * 마법찾는게임 * 매직파운드리 * 막대게임 * 막대옮기기게임 * 막대퍼즐게임 * 퍼즐두뇌게임 * 두뇌게임

 
소코붐2
다이넷즐
헥셉
나무막대게임


게임 제목 : 매직파운드리 (Magic Foundry)
게임 타입 : 퍼즐, 두뇌

게임 평점 : 4.30 out of 5 
게임 설명 : [매직파운드리]게임은 다양한 문양이 새겨져 있는 펜타그램으로 분홍색의 마법기운이 도달할 수 있도록 다양한 모양과 크기의 막대를 옮겨서 길을 만들어야 하는 머리쓰는 막대퍼즐게임입니다.
 

 

1. 마법찾기
[매직파운드리]게임은 분홍색의 마법기운이 펜타그램까지 도달할 수 있도록 길을 열어주는 것이 목표입니다. 사용자는 마우스로 놓여 있는 막대를 클릭드래그해서 주변의 빈공간으로 움직일 수 있습니다. 막대는 상하 혹은 좌우로만 이동합니다. 막대를 움직여 길을 만들면 분홍색의 마법기운이 길을 따라 펜타그램으로 이동해서 새로운 문양의 마법을 획득하게 될 것입니다.

2. 5박스 & 스코어
[매직파운드리]게임은 5개의 테마로 구성된 박스로 나눠져 레벨이 진행됩니다. 각 박스는 [올빼미박스, 늑대박스, 뱀박스, 물고기박스, 박쥐박스]로 나눠져 있으며, 각 박스별로 20개의 레벨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잠겨져 있는 박스를 언락하기 위해서는 일정량의 별()이 필요합니다. 별은 각 단계마다 게임클리어시간에 따라서 최대 3개까지 획득할 수 있습니다. 게임화면 왼쪽아래에 별을 획득하기 위한 타임게이지가 표시되어 있습니다.
 
 
 
기본조작 : 마우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