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액션

세상에서 가장 재미있는 1인용 게임하기 - 리벤지 오브 더 키드

by 악마게임 2018. 8. 30.
반응형
서부의 갱들을 소탕하는 키드의 화끈한 슈팅 복수가 시작된다!!

 
 

슛아웃 인 더 웨스트

슛 더 애플

좀비스헤드업

바비 다 애로우


 
 


게임 제목 : 리벤지 오브 더 키드(Revenge of the Kid)
게임 타입 : 슈팅, 아케이드, 모험
게임 용량 : 14Mb

게임 평점 : 4.30 out of 5 
게임 설명 : [리벤지 오브 더 키드]게임은 다양한 무기와 각종 구조물을 활용해서 적 갱들을 제거해야하는 정말 재미있는 슈팅 플래시게임입니다.

 

 
 

1. 공격
[리벤지 오브 더 키드]게임은 주인공캐릭터의 무기로 화면에 보이는 상대 갱들을 모두 제거하는 것이 미션목표입니다. 사용자는 마우스로 적유닛을 겨냥해서 무기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적들은 가만히 맞고만 있지 않고 총을 쏴서 공격해 올 것입니다. 캐릭터가 죽기 전에 적을 모두 제거하시기 바랍니다.


2. 4종류의 무기
본 게임에서는 4종류의 무기가 등장합니다. 게임화면 왼쪽 하단에 보이는 웨폰(weapon)의 슬롯에 무기가 표시되어 있으며, 잠겨져 있는 무기는 특정 단계가 됐을 때 언락될 것입니다. 사용자는 마우스롤 직접 무기를 클릭해서 선택하거나 1~4번 숫자키로 쉽게 선택한 후 사용할 수 있습니다. 각 무기마다 사용할 수 있는 횟수가 제한되어 있기 때문에 무기의 특정을 잘 고려해서 사용하시길 권장합니다. 

 

3. 보스전

[리벤지 오브 더 키드]게임은 4종류의 복수 스테이지로 구성되어 있으며, 각 스테이지마다 기본미션 7단계와 보스미션1단계, 즉 8단계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사용자는 각 스테이지의 마지막 단계에서 기다리고 있는 4명의 보스를 모두 잡아 복수에 성공하시길 바랍니다.

 
 
 
 
기본조작 : 마우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