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웃긴 게임

심심할때 할만한 게임 [ 슛 더 애플 ]

by 악마게임 2016. 7. 7.
반응형
심심할때 할만한 게임 * 심심할때 할만한 플래시게임 * 심심할때 하기 좋은 게임 * 심심할때 할만한 플래시게임 추천

 
 

애플슈터

지베츠2

원애로우

레인지 오브 더 데드


 
 

 


게임 제목 : 슛더애플 (Shoot the apple)
게임 타입 : Fun, 스킬, 마우스

게임 용량 : 2.4Mb
게임 평점 : 3.80 out of 5 
게임 설명 : [슛 더 애플]게임은 이전에 소개했던 '애플슈터'와 유하산 게임으로, 점점 멀어지는 거리에서 화살을 쏴 사람 머리 위에 올려져 있는 사과를 맞춰야 하는 스릴넘치는 플래시 화살쏘기게임입니다.

 

 
 

1. 사과 맞추기
[슛더애플]게임은 화살을 쏴서 뚱땡이 남자캐릭터 머리 위에 올려져 있는 빨간색 사과를 맞춰야 하는 화살쏘기게임입니다.

 

사용자는 왼쪽에 있는 캐릭터의 화살을 컨트롤해야 합니다. 마우스를 움직여서 화살을 쏠 각도를 정하고, 마우스클릭으로 화살을 발사할 세기를 컨트롤할 수 있습니다. 마우스클릭으로 활시위를 당기면 게임화면 왼쪽 상단의 화살세기 게이지가 빨간색으로 채워집니다.

 

누르고 있던 마우스클릭을 떼면 결정된 각도와 세기로 화살을 발사하게 됩니다. 반드시 사과를 맞춰야 다음단계로 넘어가게 됩니다. 사람이 맞으면 게임오버!!! 잔인하게 사람이 맞지 않도록 신중히 화살을 발사하시길 바랍니다.


2. 공략
멀리 떨어져 있는 사과를 맞추는 것은 생각보다 쉽지 않습니다. 화살의 궤도가 표시되지 않기 때문에 오로지 짐작으로만 화살을 발사해야 합니다.

 

단!! 화살을 무제한으로 사용할 수 있다는 것이 다행 중에 다행입니다.

 

아무곳이나 클릭해서 화살을 발사하지말고 사과보다 조금 윗부분으로 클릭해서 화살을 발사해보길 바랍니다.

포인트를 조금씩 조절하면서 오차를 줄여가다보면 사과를 맞출 수 있게 됩니다. 거리는 중요하지 않습니다. 사과 위쪽만 잘 찍어서 화사을 발사하면 더욱 먼거리도 공략할 수 있을 것입니다.

 
 
 
 
기본조작 : 마우스